fbpx

100% 주문제작형 고퀄리티 워드프레스홈페이지 제작 전문_워드프레서

웹호스팅 구입 – 카페24

/
/
/
웹호스팅 구입 – 카페24

웹호스팅 구입 – 카페24

웹 호스팅 서비스란 인터넷망에 바로 연결되어 있는 서버의 일정공간을 임대하여 인터넷을 활용한 여러 가지 목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홈페이지를 제작할 수 있도록 하는 서비스입니다.
 
일부 업체에서는 호스팅 구매 대행을 진행해 주는 곳도 있지만 고객이 직접 호스팅 업체를 선정하시고 구매하셔야 비용도 저렴해 지고, 다른 업체에 유지보수를 맡길 수도 있기 때문에, 아이린앤컴퍼니에서는 호스팅 대행을 진행하고 비용을 받지 않습니다.
 
웹호스팅을 구매하실 때 다양한 서비스와 업체로 인해 어려움이 있으실 때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카페24 웹호스팅을 구매하는 방법을 정리해 보았습니다.
 
먼저 카페24에 회원가입이 되어 있어야 합니다. (아직 카페 24에 가입되어 있지 않으신 고객은 가입부터 진행하신 후 다음 방법으로 진행해 주세요)
 
로그인 하신 후 원하시면 해당 웹호스팅을 클릭 해 주세요. ([10G 광호스팅 FullSSD > 비즈니스] 정도면 홈페이지 등록에 어려움이 없습니다)
%ec%9b%b9%ed%98%b8%ec%8a%a4%ed%8c%851
 
선택하신 웹호스팅의 [신청하기] 버튼을 클릭 해 주세요.
%ec%9b%b9%ed%98%b8%ec%8a%a4%ed%8c%852
 
FTP, Telnet, DB 비밀번호는 로그인 비빌번호와 동일하게 사용할 수 없다보니, 비밀번호를 헷갈리시거지 잊어버리시는 분들이 있는데 이 비밀번호는 따로 메모장에 적어두시거나 기억해 두시기 바랍니다.
약관에 동의하시고 [다음] 버튼을 클릭해 주세요.
%ec%9b%b9%ed%98%b8%ec%8a%a4%ed%8c%853
 
원하시는 금액 지불 방법을 선택하시고 서버 환경은 리눅스호스팅(워드프레스라고 되어 있으면 됩니다), 5.2.4 이상, MySQL 5.0 이상을 선택해 주시면 됩니다.
도메인이 맞는지 확인해 주시고  [결제하기] 버튼을 클릭하셔서 결재 진행하시면 구매가 완료됩니다.

 
 
 
100% 주문제작형 고퀄리티 워드프레스홈페이지 제작 전문_워드프레서 : https://wordpresser.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