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초보자를 위한 소셜 미디어 분석 가이드(파트2)

초보자를 위한 소셜 미디어 분석 가이드(파트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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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고객 서비스 분석:

고객을 대하는 방식은 비즈니스의 웰빙에 필수적입니다. 소셜 미디어 플랫폼은 소비자와 유대감을 형성하며 고객 서비스는 고객의 기대치를 뛰어넘어야 합니다. 이 자세한 정보는 필요할 때 다양한 방법으로 고객 서비스를 개선하는 데 가장 잘 사용됩니다.

최고의 분석 도구 🔧

이제 소셜 미디어 마케팅이 비즈니스에 중요한 이유 와 분석을 사용하여 프로필 사용을 최적화하는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이제는 업계 최고의 분석용 소셜 미디어 도구를 사용할 때입니다. 지금부터 소셜 미디어를 위한 최고의 분석 도구를 알아보겠습니다.

아고라펄스

이미지 출처: 아고라펄스

이 도구는 특정 청중의 요구 사항을 식별하는 데 도움이 되는 최고의 도구 중 하나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 도구 하나로 모든 소셜 미디어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구글 애널리틱스

이 무료 웹 도구는 웹사이트 트래픽을 분석합니다. 웹 사이트에 대한 개별 방문, 방문한 페이지, 비디오 보기, 버튼 클릭 및 사용자가 수행한 기타 관련 작업을 추적합니다.

Hootsuite 분석

이 도구를 사용하면 게시물을 예약하고 소셜 미디어 계정에 게시할 수 있습니다. 실적이 가장 좋은 게시물을 추적하고 마케팅 전략과 관련하여 올바른 결정을 내리는 데 도움이 됩니다.

열쇠 구멍

이 도구는 업계의 주요 영향력 요인을 식별하여 참여율이 가장 높은 사람으로 안내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브랜드워치

이 도구는 브랜드를 모니터링하고 대상 고객의 요구 사항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녹은 물

이 유용한 도구는 인플루언서가 주도하는 브랜드 참여에 중점을 둡니다.

트윗 도달

이 트위터 분석 도구는 해시태그, 키워드 및 전반적인 참여도에 대한 보고서를 제공합니다.

분석에 적합한 소셜 미디어 도구를 선택해야 합니다.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도구로 표시할 정보 유형을 결정한 다음 가장 필요에 맞는 정보를 선택하는 것입니다.

모든 소셜 미디어 도구는 서로 다른 서비스를 제공 하지만 위에 나열된 도구가 가장 유용하고 가장 효과적입니다.

비즈니스에 이상적인 소셜 미디어 플랫폼은 무엇입니까? 📱

소셜 미디어는 여기에 있으며 앞으로 몇 년 동안 유지될 것입니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계속해서 성장하고 변화 할 것이므로 항상 최신 정보를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분석 도구는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전략을 만들고 유지하기 위한 최상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도구에 의해 표시되는 정보 가 항상 긍정적인 것은 아니며 이는 사용자를 다른 방향으로 이끌고 새로운 전략을 시도하기 위한 것입니다.

👉🏼 일부 비즈니스는 모든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 액세스하도록 선택하고 일부 비즈니스는 몇 가지만 선택합니다.

구인 사업을 시작하든 수년 동안 오프라인 매장을 운영하든 관계없이 회사에 가장 적합한 매장과 비즈니스 추진 방향을 결정하는 것은 귀하에게 달려 있습니다.

트위터 #️⃣

Twitter는 비즈니스에 대한 목소리와 평판을 만들고 청중과 소통할 수 있기 때문에 비즈니스 소유자가 선택한 가장 인기 있는 소셜 미디어 플랫폼 중 하나입니다.

소비자는 자신이 팔로우하는 비즈니스 소유자나 브랜드의 생각을 듣는 데 관심이 있습니다. 청중과 강한 유대감을 형성 하려면 시간이 걸리고 정기적으로 유지해야 합니다.

Twitter를 사용하면 광범위한 청중에게 알리고 전략적으로 홍보하고 필요할 때 실시간으로 상호 작용할 수 있습니다.

핀터레스트 😍

Pinterest는 많은 기업이 간과 하지만 진정으로 고려해야 할 소셜 미디어 보석입니다 .

이 장대한 플랫폼은 귀사의 제품을 가장 잘 보여주고, 신규 고객을 유치하고, 잠재 고객을 빠르게 구축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페이스북

Facebook은 수년 동안 사용되어 왔으며 전 세계적으로 가장 잘 알려진 소셜 미디어 플랫폼입니다.

젊은 층은 Facebook을 자주 방문하지 않지만 제품이나 서비스가 특정 연령대를 대상으로 하는 경우 광범위한 고객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Facebook은 광범위한 잠재 고객과 함께 제공되며 마케팅 담당자는 이제 Facebook을 Mailchimp 또는 기타 도구와 연결하여 잠재 고객을 생성하고 육성하는 데 사용합니다.

기타 플랫폼

비즈니스에 유익한 다른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는 YouTube, TikTok, Snapchat 및 Instagram이 있습니다.

대상 고객의 연령대에 맞는 한 다양한 플랫폼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예를 들어 제품이나 서비스가 10대와 20대 같은 젊은 층을 대상으로 한다면 Instagram, TikTok, Snapchat은 고려해야 할 훌륭한 소셜 미디어 플랫폼입니다.

다양한 소셜 미디어 활동을 통해 다양한 방식으로 젊은 청중에게 다가 가고 그들의 관심을 사로잡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

소셜 미디어 인플루언서는 이러한 플랫폼에 풍부하여 브랜드에 대한 특정 인플루언서를 고용할 때 다양한 옵션을 제공합니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 및 소셜 분석 활용 😎

비즈니스를 위해 소셜 미디어를 아직 시작하지 않았다면 부담스러워 보일 수 있지만 생각보다 쉽습니다.

사용하려는 플랫폼을 결정했으면 무료로 가입하고 비즈니스 프로필을 만드십시오.

그리고 이미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고 있다면 항상 현재 플랫폼과 전략을 평가 하고 계정에서 이러한 모범 사례를 따르는 것이 좋습니다.

비즈니스가 유효하다는 신뢰감을 주기 때문에 소셜 미디어 계정의 프로필 섹션을 작성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소비자는 자신이 거래하고 신뢰하는 비즈니스를 신중하게 선택합니다. 특정 산업에서 신뢰할 수 있는 리더로서 자신과 비즈니스를 대표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신뢰할 수 있는 훌륭한 방법은 귀중한 통찰력을 얻기 위해 분석 도구와 경쟁사를 주시하는 것입니다.

귀하의 제품 또는 서비스에 대해 재미있고 유익한 소셜 미디어 게시물 을 만드 십시오. 소셜 미디어 아울렛의 질문에 답하고 이전 고객이 경험한 문제를 해결합니다.

이것은 고객 경험을 높은 수준으로 유지하고 각 고객에 대한 관심을 보여주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고객이 온라인으로 불만을 제기하는 것은 하나의 문제이지만 문제를 해결하고 오류를 즉시 처리하는 특별한 비즈니스입니다.

귀하의 소셜 미디어 계정을 팔로우하는 다른 소비자들은 댓글을 보고 귀하가 귀하의 비즈니스를 진지하게 생각한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며 타겟 콘텐츠 개발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청중 통찰력에 감사할 것 입니다.

피드백은 향후 캠페인의 새로운 목표를 달성하고 더 나은 소셜 미디어 플랫폼 비즈니스 결정을 내리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귀하의 분석 도구 덕분에 귀하의 빠른 조치는 소비자에게 문제가 있는지 보여주고 신속하고 만족스럽게 해결할 것입니다.

👉🏼 불만족스러운 고객을 상대하는 것은 비즈니스의 일부이며 부정적인 온라인 댓글은 평판을 빠르게 손상시킬 수 있습니다.

때때로 부정적인 댓글은 귀하의 비즈니스를 파괴하고 업계에서 귀하의 위치를 ​​재건하기 위해 더 열심히 노력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 분석에 대한 최종 생각 💭

소셜 미디어 분석 및 데이터를 추적하면 소셜 미디어에서 변화하는 인구 통계에 유동적인 성공적인 마케팅 캠페인을 만들 수 있습니다.

분석 덕분에 결과의 권장 사항에 따라 조치를 취하면 비즈니스가 몰락하지 않습니다.

즉, 분석을 통해 문제가 드러났을 때 장기간 잘못된 방향으로 향하지 않도록 즉각적인 해결책을 찾는 것이 중요합니다.

분석은 마케팅 활동에 대한 전체 그림을 제공하고 각 개별 게시물이 의미 있는 통찰력을 제공하고 소셜 채널에서 성공하는지 확인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 분석을 최신 상태로 유지하면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서 탁월한 성공 균형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분석은 필수적인 통찰력을 제공하므로 비즈니스 규모에 따라 마케팅 요구 사항을 독립적으로 처리하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기업은 지침을 위해 분석을 사용하는 사내 마케팅 팀을 선호합니다.

분석을 사용하는 방법은 귀하에게 달려 있지만 가능한 최선의 방법으로 소셜 미디어 성과를 모니터링하기 위해 선택한 플랫폼에서 최고의 마케팅 캠페인 및 전략을 만들 수 있는 유익한 도구입니다.

출처: https://marketsplash.com/social-media-analytics/
글쓴이: ile Darya Jandossova Troncos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