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bpx

100% 주문제작형 고퀄리티 워드프레스홈페이지 제작 전문_워드프레서

업무 자동화를 위한 12가지 혁신적 비즈니스 기술 동향

/
/
업무 자동화를 위한 12가지 혁신적 비즈니스 기술 동향
업무 자동화를 위한 12가지 혁신적 비즈니스 기술 동향

업무 자동화를 위한 12가지 혁신적 비즈니스 기술 동향

작업 세계가 발전함에 따라 비즈니스 성공에 필요한 기술도 발전합니다. 이러한 변화를 파악하는 것이 앞서 나가는 한 가지 방법입니다.

이 새로운 밀레니엄은 우리가 보지 못한 방식으로 적응하도록 강요한 전염병 상황에 의해 최근 몇 년 동안 주로 추진된 기술 발전 및 디지털 혁신과 관련하여 순조로운 출발을 하고 있습니다.

비즈니스 세계는 이미 현대 기술 및 소비자 기대와 관련하여 빠른 속도의 진화 를 진행 하고 있었지만 최근에는 꼬리를 물고 있습니다.

이에 대한 응답으로 많은 혁신적인 비즈니스 리더는 현재 기술 유형을 사용하여 작업 모델과 사무실 공간을 재정의하고 있습니다 . 그 결과 보안과 안전이 높은 안건이 되고 효율성을 향상시키는 방법이 계속 증가하고 있습니다.

사업주 여러분, 잘 들으십시오! 다음은 현대 사무실을 재편하고 있는 12가지 혁신적인 비즈니스 기술 트렌드 입니다.

  1. 핫 데스크 및 호텔링 소프트웨어 🏨
  2. 인공 지능 🧠
  3. 콜라보레이션 테크 🤝
  4. 인적 자본 관리 앱 🤩
  5. 윤리적 모니터링 및 분석 👀
  6. 증강 및 가상 현실 👾
  7. 초자동화 💪
  8. 건강 및 안전 기술 ❤️‍🩹
  9. 소프트웨어 통합 🧩
  10. 사이버 보안에 집중 👮‍♀️
  11. 터치리스 기술 🤔
  12. 책상 없는 근로자 지원 🙌

중요한 공개: 우리는 이 가이드에 언급된 일부 도구의 계열사임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제휴 링크를 클릭한 후 구매하면 추가 비용 없이 소액의 수수료를 받게 됩니다(추가 비용은 없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제휴사 공개 를 참조하십시오 .

1. 핫데스킹 및 호텔링 소프트웨어 🏨

사무실 작업 모델의 이러한 중대한 변화로 인해 기업은 하이브리드 작업 공간을 관리하는 새로운 방법을 찾아 적응해야 했습니다 .2021년 PwC 보고서에 따르면 2021년에는 기업의 31%가 새로운 하이브리드 작업 모델을 수용하기 위해 사무실 공간의 크기를 줄이려고 했습니다.

이러한 변화에는 분명한 이점 이 있지만 새로운 과제도 수반합니다.

유연한 작업 환경 에 적응하는 기업은 작업자가 오고 가고 특정 워크스테이션을 예약하는 등 원활하고 효율적으로 운영되는 작업 공간을 만드는 혁신적인 방법을 찾아야 합니다.

핫데스킹 소프트웨어를 통해 기업은 하이브리드 작업 공간 을 효율적으로 관리하고 혼돈을 피할 수 있습니다. 선도적인 핫데스킹 소프트웨어 옵션으로는 Eden , Space IQ , HybridHero 등이 있으며 특히 다국어 사용에 편리합니다.

이 소프트웨어를 통해 직원들은 도착 시 사용 가능한 작업 공간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 ‘호텔링(hoteling)’으로 알려진 유사한 소프트웨어를 통해 근로자는 특정 워크스테이션을 미리 예약할 수 있습니다.

호텔링 소프트웨어는 비즈니스 기능을 향상시킬 수 있으며 생산성을 높이 거나 동료 작업자와 쉽게 협업할 수 있도록 특정 위치에 앉기를 원하거나 필요로 하는 직원에게 편리합니다.

화이트보드와 스프레드시트를 사용한 수동 계획의 시대는 오래 전에 사라졌습니다. 최신 비즈니스 보안 시스템과 마찬가지로 이러한 소프트웨어 기술은 하이브리드 작업 허브에서 여러 유연한 작업자를 관리하는 비즈니스에 필수적입니다.

2. 인공 지능 🧠

이제 많은 기업 이 작업 자동화 를 가능하게 하고 브랜드의 소비자 경험을 향상시키는 다양한 기술을 채택하고 있습니다.AI를 사용하는 것은 빠르게 일상 생활의 일부가 되고 있습니다.

인공 지능 (AI) 기술을 사용하면 컴퓨터가 직원처럼 정보를 처리하는 동시에 전반적인 효율성을 개선하고 인적 오류를 방지할 수 있습니다.

AI 기술은 작업 프로세스를 간소화 하고 고객 경험을 풍부하게 하며 직원 협업을 강화 하는 데 점점 더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예를 들어 화상 회의에 사용되는 AI 기술 은 자동 메모 작성, 실시간 자막 번역, 회의 예약을 위한 챗봇과 같은 최첨단 기능을 통해 

원격 회의 경험을 크게 향상시킵니다 .

AI 기반 효율성 개선의 범위는 방대 하며 거의 모든 운영 규모에 적용됩니다. AI 기반 기술은 개별 직원 조직( 받은 편지함 모니터링, 일정 최적화, 작업 미리 알림 등 )에서 전체 프로젝트 관리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지원할 수 있습니다.

3. 협업 기술 🤝

원격 작업 의 급속한 증가 추세는 원격 작업 환경에서 효율적인 커뮤니케이션과 협업 을 촉진하는 새로운 기술에 크게 의존 합니다.일부 회사는 통신에만 집중하는 기술을 활용하여 클라우드 기반 원격 워크플로우 작업의 다른 측면을 분리합니다.

예를 들어 Google Chat과 같은 도구는 직원들이 파일을 쉽게 공유하고 채팅할 수 있도록 하는 데 널리 사용되며 음성 또는 화상 통화를 용이하게 하는 통합 원격 회의 옵션을 사용하면 더욱 그렇습니다.

이러한 더 스마트한 장치는 비즈니스 운영의 세계를 열어줍니다. 괜히 ‘소통이 중요하다’는 말이 아니다.

많은 기업은 기술을 통합하여 직원들이 한 곳에서 응집력 있게 작업 하고 쉽게 의사소통 할 수 있는 원스톱 상점 플랫폼 을 만드는 것을 선호합니다.

이와 같은 플랫폼에서 모든 통신, 문서 및 파일 을 매우 효율적이고 작업별 방식 으로 조정할 수 있으므로 정보를 쉽게 불러올 수 있습니다.

4. 인적 자본 관리 앱 🤩

지금은 디지털 혁신을 위한 시간입니다. 이는 HR 부서에서도 마찬가지입니다.

오늘날의 고용 환경에서는 기업이 우수한 직원을 유치하고 유지 하는 것이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합니다 . 높은 직원 이직률은 비용이 많이 들고 모든 비즈니스의 성공은 행복하고 생산적인 팀에 달려 있습니다.

HCM(Human Capital Management) 앱( Employee Experience Apps라고도 함 )은 직원 참여, 개인 관계 형성 및 귀중한 피드백 획득 을 통해 직원 유지율을 개선하려는 애플리케이션입니다 .

이러한 앱에는 설문조사 옵션과 같은 광범위한 도구 가 포함 되어 있어 작업자가 업무 경험을 개선할 수 있는 익명의 피드백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기술 도구의 출시와 같은 특정 측면에 대한 피드백뿐만 아니라 일반 직원 경험 에 대한 통찰력을 얻는 것은 고용주에게 매우 중요합니다.🗣️또한 익명성은 

매우 솔직한 피드백 을 허용하여 경영진이 직원 경험과 유지율을 크게 향상시키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소프트웨어의 좋은 예는 직원 경험 기술의 리더인 isolved People Cloud 입니다. 이 플랫폼은 고유한 참여 도구를 제공하고 보안 직원 정보와 관련된 ‘단일 정보 소스’를 제공하며 다양한 인력 인사이트 및 보고서를 생성하여 관리 결정을 알립니다.

5. 윤리적 모니터링 및 분석 👀

오늘날보다 기업이 전면적으로 투명하게 운영 하는 것이 그 어느 때보다 중요했으며 그 어느 때보다 쉬워졌습니다. 즉, 어떤 식으로든 직원을 모니터링하는 경우 직원이 이에 대해 알아야 합니다.

오늘날의 기술에는 관리자가 광범위한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지원하는 모니터링 및 알고리즘 분석이 포함됩니다.

채용, 교육, 급여, 승진, 평등 또는 다양성에 관한 결정이든 알고리즘 분석은 평등 기준을 개선 하고 고용 및 급여 격차를 해결하는 등의 작업을 수행합니다.

또한 안전 및 생산성 에 관한 데이터를 모니터링하고 수집하는 데 사람 분석이 점점 더 많이 사용되고 있습니다.

기업은 이러한 도구를 활용하여 안전 규정 준수를 모니터링하고 공간 사용과 관련된 효율성을 높이는 등의 작업을 수행 하는 동시에 더욱 투명해지고 결과적으로 작업자에게 더 신뢰할 수 있게 됩니다.

6. 증강 및 가상 현실 👾

가상현실(VR)과 증강현실(AR)의 시대가 도래했습니다. 게임 및 온라인 쇼핑 경험을 향상시킬 뿐만 아니라 이러한 확장된 현실 기술은 일부 사무실 기반 관행 도 변화시키고 있습니다.

AR 플랫폼은 특히 새로운 시대의 원격 작업 트렌드를 고려할 때 직원 온보딩을 향상 하기 위한 인기 있는 선택이 되고 있습니다 . 이러한 도구는 또한 기술 지원 직원이 다른 직원이나 고객이 시스템, 장치 또는 기타 구매와 관련된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사무실 공간에서 VR 기술을 활용함으로써 기업은 몰입형 교육 경험 을 제공할 수 있으며, 교육을 통해 교육을 더 많이 직접 경험할 수 있기 때문에 참여도와 지식 보유가 향상됩니다.

이러한 기술은 또한 신입 사원에게 새로운 역할에서 어떤 느낌일지에 대한 가상 경험 을 제공함으로써 기존 온보딩 절차에 대한 재미있고 매우 효과적인 대안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7. 초자동화 💪

이러한 자동화 기술 의 증가로 우리는 가능한 한 많은 IT, 운영 프로세스, 비즈니스 기능 및 수동 프로세스 를 효율적으로 식별, 평가 및 자동화하기 위한 훈련된 접근 방식인 초자동화 시대로 이어졌습니다 .초자동화는 비즈니스 효율성 을 향상시켜 원격 운영과 상당한 확장성을 향상시킵니다.

초자동화에는 다음과 같은 여러 기술, 플랫폼 및 도구의 통합 적용이 포함됩니다.

  • 기계 학습
  • 인공지능(AI)
  • 로봇 프로세스 자동화(RPA)
  • 이벤트 기반 소프트웨어 아키텍처
  • 비즈니스 프로세스 관리(BPM)
  • 다양한 기타 작업, 결정 또는 프로세스 자동화 도구

💡비즈니스 모델 혁신의 시대에 기업이 효율성을 유지하고 개선하는 혁신적인 방법을 찾는 것이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해졌습니다.

초자동화는 직원의 지루한 작업 부담을 줄여 회사가 더 빠르게 확장할 수 있도록 합니다.

8. 건강 및 안전 기술 ❤️‍🩹

Covid-19 이후 직장에서의 건강과 안전은 점점 더 면밀한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효과적인 건강 및 안전 모니터링 의 필요성을 해결하기 위해 다양한 기술이 등장했습니다 .

일부 도구 는 직원 테스트 결과 및 예방 접종 상태와 같은 건강 정보 추적을 전문으로 합니다. 2021년에 근로자의 68%가 직장으로 복귀할 때 안전에 대한 우려를 보고했다는 점을 고려하면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또한 많은 애플리케이션이 그 어느 때보다 다양한 안전 및 웰빙 마커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향상된 액세스 보안 조치, 방문자 관리 시스템 및 건강 체크인 앱은 고용주가 그 어느 때보다 직원 복지 에 더 많은 시간과 돈을 투자하는 방법입니다.

9. 소프트웨어 통합 🧩

기술이 계속해서 점점 더 많은 운영 문제를 빠르게 해결함에 따라 이러한 기술을 통합하는 것이 효율성을 더욱 높이는 인기 있는 방법이 되고 있습니다.

소프트웨어 통합은 향상된 상호 운용성을 허용하기 위해 서로 다른 소프트웨어 기술을 동기화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 즉, 하나의 더 큰 시스템을 부분의 합보다 작동 가능한 가치에서 효과적으로 더 크게 만듭니다.각 데이터 조각을 서로 분리하여 저장하는 대신 통합 소프트웨어를 통해 모든 데이터를 하나로 모을 수 있습니다.

당연한 선택처럼 보일 수 있지만 기업은 기술 통합을 고려하는 것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특히 수많은 새로운 기술 도구 가 항상 등장하기 때문입니다.

Hubspot 통합 목록을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통합의 가치를 쉽게 무시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다음과 같은 몇 가지 중요한 이점이 있습니다.

  • 효율성 향상 – 다양한 개별 시스템을 통합하면 별도의 팀이나 부서 간에 효율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 생산성 향상 – 데이터를 더 쉽게 사용할 수 있고 효율적으로 공유할 수 있으므로 생산성이 향상됩니다.
  • 비용 효율성 향상 – 운영 업무 효율성이 향상되면 자연스럽게 비용 효율성이 높아지며, 소프트웨어 통합의 경우 별도의 시스템에서 데이터를 추적하고 관련 문제 및 오류를 해결하는 데 소요되는 시간이 감소하는 것으로 명확하게 입증됩니다. 여러 독립 실행형 시스템을 실행합니다.
  • 오류 위험 감소 – 직원이 한 위치에서 다른 위치로 정보를 전달해야 하는 경우 오류 위험이 기하급수적으로 증가합니다.
  • 향상된 고객 서비스 – 필요한 모든 정보를 한 곳에 모아 직원이 빠르고 정확하게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그 어느 때보다 쉬워졌습니다.
  • 경쟁 우위 – 이것이 비즈니스에 미치는 영향은 엄청납니다. 경쟁업체보다 우위를 점하는 것이 판매 증가를 가져오는 것입니다.

10. 사이버 보안에 집중 👮‍♀️

무수한 기술 발전과 함께 전자 상거래 붐은 사이버 공격의 엄청난 증가를 가져왔습니다 .FBI에 따르면 2019년 이후 사이버 범죄 공격 건수가 무려 300%나 증가했습니다.

사이버 보안 문제를 해결해야 하는 필요성이 증가함에 따라 널리 사용되는 접근 방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물리적 및 사이버 보안 융합

전통적으로 물리적 및 사이버 보안 전략과 기술은 항상 서로 독립적으로 작동했지만 빠르게 변화하고 있습니다.

독립 실행형 보안 모델에서 각 시스템에는 보안 침해 로부터 최적으로 보호 하는 데 필요한 전체적인 통찰력이 부족합니다 .

물리적 및 사이버 보안 시스템과 팀이 통합되면 모든 위험 데이터를 병합 하여 더 가치 있는 데이터 모음을 형성하고 더 빠르고 효과적인 위험 감지 및 대응을 가능하게 합니다.

이러한 보안 접근 방식 을 통합 함으로써 민감한 디지털 데이터를 물리적으로 보관하는 공간을 더 잘 보호 할 수 있습니다.👮또한 물리적 보안은 클라우드 기반 액세스 제어 시스템과 같은 다른 통합을 통해 강화되며 팀은 강화된 보안 태세를 위해 소통하고 협업할 수 있습니다.

보안 및 데이터 보호

이 디지털 시대에 접어들면서 기업은 데이터를 신중하게 보호해야 합니다. 주의 – 이를 위해 향상된 컴퓨팅 성능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네트워크를 보호 하고 소프트웨어, 장치 등의 보안 을 모니터링 및 제어 하기 위한 모든 단계를 수행하는 것은 오늘날의 비즈니스 세계에서 필수적입니다.사이버 범죄에 대응하기 위한 강력한 전략과 우수한 사이버 사고 대응 계획을 갖는 것도 똑같이 중요합니다.

포괄적 인 네트워크 보호 는 무단 장치 식별, 시스템 과부하 방지, 비정상적인 활동 모니터링, 안전한 온보딩 촉진 등을 허용해야 합니다.

네트워크 보안 시스템은 궁극적인 데이터 보호를 위해 데이터 보호 도구 (예: 바이러스 백신 소프트웨어) 와의 통합도 허용해야 합니다 .

11. 터치리스 기술 🤔

편의를 위해 몇 년 동안 터치리스 기술이 등장했습니다. 그래도 2019년 이후로 점점 더 필수품이 되었고, 그래서 비즈니스 기술 트렌드 목록에 포함되었습니다.근로자들이 작업장의 위생과 안전에 더 관심을 가지게 되면서 터치리스 기술이 크게 확산되고 있습니다.

비즈니스 맥락에서 많은 기업들이 향상된 보안을 위해 터치리스 기술 을 도입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작업자가 일반적인 접점과 물리적 접촉을 해야 할 필요성도 줄어듭니다.

많은 비접촉식 기술이 향상된 액세스 제어 기능 을 허용하는 시스템과 통합됩니다 .🔑예를 들어 클라우드 기반의 열쇠가 없는 출입 시스템은 

원격으로 관리 할 수 있으므로 액세스 인증 자격 증명을 실시간으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 이 근접, 제스처 기반 명령, 안면 인식 등에서 작동할 수 있는 암호화된 카드, 전자 열쇠 또는 ​​모바일 장치 또는 앱 에서 작업합니다.

사물 인터넷(IoT)

사물 인터넷(IoT)은 센서, 소프트웨어 등이 내장된 장치 및 기타 기술과 같은 상호 연결된 물리적 개체의 네트워크 를 설명하는 데 사용되는 용어입니다.

사무실 또는 실제 경험/애플리케이션의 IoT 기술에는 기후 제어, 스마트 조명 및 가구, 작업장 안전 모니터링, 사무실 점유 관리, 회사 데이터 및 분석과 장치 통합 등이 포함됩니다.

이 모든 것이 함께 제공되어 근로자와 기업 모두에게 더 나은 서비스 접근성을 제공합니다.

12. 비근로자 지원 🙌

마지막으로 중요한 것은 이 특정 비즈니스 모델로 작업하는 경우 이것이 핵심 트렌드입니다.

책상 없는 근로자는 인력의 상당 부분을 차지하며 운영 안전, 생산성 및 일반적인 포용의 모든 측면에서 이러한 직원 을 고려하는 것이 회사의 성공에 매우 중요합니다 .

제조업체, 소매 도우미 및 간병인과 같은 책상 없는 근로자는 컴퓨터 앞에 앉아 있지 않기 때문에 고용주와 다른 직원이 매일 사용할 수 있는 현대 기술 및 통신 도구 에 쉽게 액세스할 수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원격 근무 기술뿐만 아니라 비즈니스 문제도 계속 발전함에 따라 책상 없는 작업자에게 더 많은 것이 적용될 수 있습니다.

마지막 생각들

팬데믹이 발생한 지 2년이 지났지만 세계는 여전히 더 오래 지속 되는 변화에 적응하고 있습니다.

초자동화, 보안 및 기술 융합, 원격 근무 트렌드와 같은 엄청난 변화가 계속해서 비즈니스 환경을 크게 변화시키고 있기 때문에 비즈니스가 진화하고 적응 하는 것이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합니다 .

그렇기 때문에 기업 은 신기술 채택에 있어 유연하고 진보적인 자세를 유지 해야 하며, 고맙게도 선택할 수 있는 것이 많습니다.

기술은 분열을 일으키는 힘이 될 수 있지만, 특히 전 세계적 팬데믹의 고립을 탐색한 지금 우리는 연결 을 희생하지 않고 효율성을 연결하고 개선하고 비즈니스 목표 를 달성 할 수 있는 새롭고 혁신적인 방법을 찾기로 그 어느 때보다 결심했습니다 .

이러한 최신 비즈니스 기술 도구는 모두 비즈니스 환경에서 직원 경험을 개선하고 , 연결성을 강화하고, 작업자를 지원하는 동시에 운영 효율성을 개선하고, 위험을 최소화하고, 그 어느 때보다 더 안전하고 생산적인 워크플로우를 생성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출처: https://marketsplash.com/business-technology-trends/
글쓴이: Samantha Hop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