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꾸준하게 검색엔진최적화 SEO 를 지속해야 하는 7가지 이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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꾸준하게 검색엔진최적화 SEO 를 지속해야 하는 7가지 이유
꾸준하게 검색엔진최적화 SEO 를 지속해야 하는 7가지 이유

꾸준하게 검색엔진최적화 SEO 를 지속해야 하는 7가지 이유

"SEO는 결코 진정으로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여기에 7가지 이유가 있습니다."라는 그래픽이 있습니다.

초창기에 웹을 구축하고 SEO 전략도 마련했습니다. 트래픽이 일정하게 유지되고 있으며 리드도 확보하고 있습니다. 일이 다 끝났다고 생각하시겠죠? 사실은 그렇지 않습니다.

그렇게 간단한 거라고 볼 수 만은 없습니다 . 효과적인 SEO 는 일관된 작업이 필요한 지속적인 프로세스입니다.

핵심 이정표를 달성하고 SERP에서 원하는 위치에 있다고 해도 여전히 개선의 여지가 없고 적응할 필요가 없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특히 경쟁 구도가 끊임없이 변화하는 경우에는 더욱 그렇습니다.

의미적으로 관련된 키워드, 이미지 최적화, 예측 검색 및 Google Analytics 4는 우리가 알고 있는 SEO를 형성하는 요소 중 일부일 뿐입니다 . 이러한 트렌드와 발전 외에도 SEO 전략을 계속 연구해야 하는 다른 많은 이유가 있습니다.

이 글에서는 SEO가 지속적인 프로세스인 이유를 자세히 설명합니다. 결과를 보기 시작하면 무시할 수 있는 문제가 아닙니다.

첫 번째 이유부터 알아보겠습니다.

1. 효과적인 SEO 전략에는 하나 이상의 다양한 유형이 있음

SEO에는 두 가지 이상의 유형이 있으며 효과적인 SEO 전략은 각 유형을 다룹니다. 디지털 마케팅에서 우리는 SEO를 4개의 개별 범주로 나눕니다.

  • 온페이지 SEO 는 웹사이트의 콘텐츠와 구조를 최적화하여 SERP에서 더 높은 순위를 기록합니다. 온페이지 SEO에는 제목 및 헤더 태그, 메타 설명, 이미지 및 웹사이트 순위에 영향을 미치는 기타 요소의 최적화가 포함됩니다.
  • 오프 페이지 SEO 에는 다른 웹사이트에서 귀하의 사이트로 백링크를 구축 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웹사이트에 고품질 백링크가 많을수록 SERP 순위가 높아져 웹사이트의 권위와 위상이 높아집니다.
  • 기술 SEO 는 더 나은 순위와 더 많은 트래픽을 얻을 수 있도록 검색 엔진에 맞게 웹사이트를 최적화합니다. 속도 및 모바일 친화성과 같은 사이트 의 비컨텐츠 영역 을 다루며 웹사이트의 가시성을 개선 하고 더 많은 방문자를 유치 하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 중 하나입니다.
기술 검색 엔진 최적화, 온 페이지 검색 엔진 최적화 및 오프 페이지 검색 엔진 최적화에 대한 벤 다이어그램.
  • 로컬 SEO 는 귀하의 웹사이트가 해당 지역의 관련 검색어에 대한 검색 엔진 결과 페이지의 상단에 표시되도록 합니다. Google 마이 비즈니스 프로필 작성과 같이 로컬 SEO 를 개선하기 위해 여러 가지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 Google에서 제공하는 이 무료 서비스를 통해 기업은 Google.com과 지도 및 검색과 같은 기타 Google 서비스에서 비즈니스 목록을 만들고 관리할 수 있습니다.

로컬 SEO 의 좋은 예 는 법률 회사인 Hasbrook & Hasbrook입니다. SERP에서 첫 페이지 순위를 기록했으며 오클라호마 중심 키워드에 대한 거의 10,000건의 월간 검색을 유치했습니다. 페이지 제목과 웹사이트 URL에 지역 키워드를 사용하고 지역 법률 콘텐츠를 게시하고 Google 마이 비즈니스 페이지를 최적화하여 이를 수행합니다.

SEO의 예로 사용된 상해 법률 사무소 페이지.
  • 엔터프라이즈 SEO 는 대규모 SEO 방법입니다 . 비즈니스 목표, 대상 고객 및 경쟁을 고려합니다. 여러 최적화 전략을 사용하며 일반적으로 거래량이 많거나 게시된 데이터가 많은 웹사이트를 다룹니다.

SEO를 완전히 점검할 시간이 없더라도 다음 6가지 간단한 단계를 따르면 최소한의 SEO 계획을 구현할 수 있습니다 .

2. 끊임없이 노력하는 경쟁자

SEO 전략을 포기하는 것에 대해 생각하고 있다면 경쟁자가 그렇지 않다고 보장할 수 있습니다.

효과적인 SEO에는 시간이 걸립니다. 계획을 실행에 옮기기 시작할 때 SERP의 초기 향상을 볼 수 있습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경우 장기간에 걸쳐 결과를 즉시 볼 수 없습니다.

경쟁업체는 이를 이해하고 계속 테스트합니다. 당신이 그렇게 하지 않는다면 당신은 경쟁자들에게 당신보다 높은 순위를 매길 수 있는 열린 방법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또한 SEO 전략이 가능한 한 효과적인지 확인하기 위해 검색 엔진이 업데이트되고 발전함에 따라 라이벌이 새로운 프로세스를 조정하고 구현하여 다음 섹션으로 멋지게 안내할 수 있습니다.

3. 구글 알고리즘 변화와 진화

Google은 지속적으로 알고리즘을 변경하고 발전 시키고 있습니다. hm .

2022년 8월에 출시되기 시작한 유용한 콘텐츠 업데이트에서 볼 수 있듯이.

이러한 변경 사항 중 일부는 작지만 다른 일부는 더 중요합니다. 팬더와 펭귄을 기억하시나요? 이 두 가지 업데이트는 Google이 도입했을 때 많은 웹사이트 소유자를 혼란에 빠뜨렸습니다 .

Panda는 양질의 콘텐츠를 강조한 반면 Penguin은 그늘진 백링크 기술과 키워드 스터핑을 사용하여 사이트에 벌점을 가했습니다. 그러나 필연적으로 많은 합법적인 웹 사이트 소유자가 이에 따라 SERP에서 손실을 보게 되었습니다.

그런 다음 또 다른 업데이트인 Hummingbird는 검색자의 의도를 고려한 반면 Pigeon 업데이트는 로컬 SEO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그러나 고려해야 할 주요 업데이트만 있는 것은 아닙니다. 하루 에 최대 2번까지 계속 수정 해야 하므로 주의해야 합니다.

끊임없이 진화하는 이러한 모든 알고리즘이 SERP에 중대한 영향을 미치는 것은 아니지만 최신 Google 알고리즘 뉴스를 최신 상태로 유지하는 것이 필수적이므로 그에 따라 SEO 전략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4. 새로 만드는 콘텐츠의 꾸준한 최적화 노력

당신이 계속 만들고 있는 멋진 신선한 콘텐츠를 알고 계십니까? 글쎄, 그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기사가 유기적인 결과를 끌어내고 이상적인 고객에게 도달하기를 원한다면 각 기사를 최적화해야 합니다.

귀하의 페이지로 트래픽을 유도하는 데 소셜 미디어가 담당하는 역할을 부정할 수는 없지만 검색 엔진은 훨씬 더 많은 것을 제공합니다. 한 설문 조사에 따르면 Google은 모든 소셜 미디어 사이트를 합친 것보다 8배 더 많은 트래픽 을 유도 하며 평균 상위 블로그 트래픽의 66.47%가 검색 엔진에서 발생합니다.

콘텐츠 최적화 에서 가장 중점을 두어야 할 사항은 무엇입니까?

키워드 외에도 Semrush SEO Writing Assistant 도구 를 사용하여 콘텐츠를 평가한 결과 최고 실적의 기사는 다음 항목에 대해 만점을 측정했습니다.

  • 검색 엔진 최적화
  • 목소리 톤
  • 가독성
  • 독창성

다음을 사용하여 콘텐츠를 더욱 최적화할 수 있습니다.

  • 상호 연결
  • 키워드 밀도 관리 및 의미 관련 키워드 포함
  • 메타 태그와 같은 기술적 요소에 집중
  • 그리고 주제를 심도 있게 다룬다.

검색 의도로 넘어갑시다.

5. 시간 경과에 따른 검색 의도의 변화

검색자의 의도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이는 귀하의 웹사이트가 SERP에서 순위를 매기는 방식에 상당한 영향을 미칩니다.

Condé Nast의 부사장인 John Shehata가 Google의 John Mueller에게 검색 엔진이 유효한 쿼리로 보는 것이 무엇인지 물었을 때 Mueller는 다음과 같이 답했습니다 .

John Mu의 트윗.

여기서 검색 의도 가 종종 계절적일 수 있다는 이론을 살펴보겠습니다 .

이제 당신이 호텔 주인이라고 상상해보십시오.

사람들이 휴가 기간 동안 해변 근처에서 머물 곳을 찾고 있기 때문에 여름입니다. 귀하의 비즈니스는 호황을 누리고 있습니다. 그래서 자연스럽게 ‘해변 호텔(위치)’을 검색합니다. 아마도 그들은 선택한 호텔에서 해변 가까이에 머물 곳을 찾고 있습니다.

그러나 겨울이 되면 사람들이 해변 휴양지를 찾지 않기 때문에 사업이 느려집니다. 효과적인 SEO 전략은 검색 의도의 이러한 계절적 변화를 고려하고 그에 따라 계획을 조정합니다. 예를 들어 키워드를 ‘계절별 단기 휴식'(위치) 또는 이와 유사한 것으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분명히 사용할 정확한 구문을 결정하기 위해 몇 가지 키워드 조사를 할 것이고, 저에게 실행할 몇 가지 아이디어를 제공 하는 데 도움이 되는 도구가 있습니다 .

Ubersuggest의 키워드 연구.

6. 효과적인 SEO 칭찬 유료 마케팅 및 여러가지 노력

SEO만 따로 생각해서는 안 됩니다.

효과적인 SEO는 결과를 최적화하도록 설계된 전체 전략의 일부입니다. 유료 마케팅, 홍보 및 기타 노력과 함께 SEO를 사용 하면 장단기 결과를 제공하는 균형 잡힌 온라인 마케팅 계획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상적으로는 PPC 광고와 함께 SEO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 SEM은 타겟 광고를 통해 트래픽을 즉시 증가시키는 반면 SEO는 천천히 버너를 사용하여 비용을 지불하는 데 최대 1년이 걸립니다.
  • SEO는 올바른 잠재고객을 타겟팅하고 클릭률을 높여 PPC 캠페인의 효과를 높일 수 있습니다.
  • 검색 엔진 결과 페이지(SERP)에서 웹사이트의 순위를 높이면 사이트에 보다 적합한 트래픽을 유도할 수 있습니다.
  • SEO는 귀하가 제공해야 하는 서비스에 이미 관심이 있는 사용자를 타겟팅하여 전환율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 유료 검색과 SEO는 함께 협력하여 비즈니스 목표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되는 포괄적인 온라인 마케팅 전략을 만듭니다.
  • SEO는 온라인에서 관심을 끄는 양질의 콘텐츠를 만드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 콘텐츠는 유료 광고 캠페인에 사용할 수 있어 더 많은 리드와 판매를 유도할 수 있습니다.

7. 효과적인 SEO가 이끌어내는 효과

‘SEO는 죽었다’고 선언하는 수많은 기사를 온라인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이 기사 중 일부는 2012년 이후로 거슬러 올라가며 모두 같은 내용을 말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나는 자신있게 말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틀렸습니다!

SEO는 살아 있고 잘 작동 하지만 다른 모든 것과 마찬가지로 끊임없이 변화하므로 SEO가 효과적이려면 계속해서 작업해야 합니다.

나는 SEO가 여전히 가치가 있다고 생각하는 유일한 사람이 아닙니다. 검색 엔진 저널은 SEO가 그 어느 때보다 중요 하다고 생각 합니다.

그런 다음 여전히 SEO로 맹세하는 마케터가 있습니다. IT 부문을 예로 들어보겠습니다.

최근 Deloitte 보고서 에 따르면 업계는 지난 몇 년 동안 번창했습니다. 앞으로 클라우드 컴퓨팅과 같은 진화하는 기술, 하이브리드 작업으로의 이동, 지속 가능한 미래를 구축해야 할 필요성은 더 밝은 미래를 위한 길을 닦는 몇 가지 요소일 뿐입니다.

이 부문의 기업은 어떻게 가시성을 구축하고 있습니까? 미래 지향적인 산업으로서 IT 부문은 급격한 변화에 대비해야 하며 이를 달성하기 위해 SEO에 대한 일관된 투자자입니다.

Tech Behemoths의 설문조사에 따르면 설문조사에 응한 기업의 80%가 SEO 도구에 익숙했으며 67%는 전담 SEO 관리자를 고용했습니다 .

사내 SEO 관리자가 있는 IT 회사를 보여주는 파이 차트.

또한 89.3%는 작년에 SEO 감사를 실시했다고 말했으며, 아마도 가장 확실한 결과는 78%가 SEO를 리드에 사용한다는 것입니다.

어떤 분야에 있든 SEO는 새로운 리드를 확보하고 전환을 개선하며 비즈니스를 한 단계 끌어올리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결론

SEO가 지속적인 프로세스인지 아니면 일회성 프로젝트인지 궁금해 한 적이 있다면 이 기사를 통해 SEO가 효과적이려면 계속 작업해야 한다는 점을 의심할 여지가 없습니다.

웹사이트를 최적화할 때 고려해야 할 많은 요소가 있습니다 . 필요한 변경 사항은 사이트마다 다를 수 있지만 성공의 열쇠는 SEO를 위해 지속적으로 최적화하는 것입니다.

새로운 트렌드와 발전, 검색 의도의 변화, 진화하는 알고리즘은 효과적인 SEO 전략을 개발할 때 고려해야 할 주요 이유 중 일부입니다.

모범 사례를 따르고 최신 트렌드를 따라잡음으로써 귀하의 사이트가 검색 엔진 결과 페이지 에서 높은 순위를 차지할 가능성을 높여 더 많은 방문자와 잠재 고객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출처: https://neilpatel.com/blog/seo-is-never-truly-done/
글쓴이 닐 파텔 소개

그는 NP Digital 의 공동 설립자입니다 . 월스트리트 저널은 그를 웹상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사람이라고 부르고, 포브스는 그를 10대 마케터 중 한 명으로, Entrepreneur Magazine은 그가 가장 빛나는 100대 기업 중 하나를 만들었다고 말합니다. 닐은 뉴욕타임즈 베스트셀러 작가로 오바마 대통령이 30세 이하 기업가 100인으로, 유엔에서 35세 이하 기업가 100인으로 선정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