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bpx

100% 주문제작형 고퀄리티 워드프레스홈페이지 제작 전문_워드프레서

웹사이트 전환율을 높이는 5가지 방법

/
/
웹사이트 전환율을 높이는 5가지 방법
웹사이트 전환율을 높이는 5가지 방법

웹사이트 전환율을 높이는 5가지 방법

비즈니스에 활력을 불어넣고 싶으신가요? 웹사이트 구축부터 콘텐츠 전략 수립에 이르기까지 소규모 비즈니스에서 더 많은 매출을 올릴 수 있는 5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전환하는 웹사이트 구축: 소규모 비즈니스를 위한 더 많은 매출을 창출하는 5가지 방법

새로운 사업을 시작할 때 소기업 운영자 는 브랜딩 , 마케팅 , 영업, 소셜 미디어 , 웹사이트 설정 , 고객이 좋아할 제품 및 서비스 만들기 등 고려해야 할 사항이 많습니다. 브랜드에 활력을 불어넣고 싶다면 고객을 전환하고 소규모 비즈니스에서 더 많은 매출을 창출할 수 있는 5 가지 확실한 방법이 있습니다.

1. 전문 웹사이트 구축

대부분의 현대 소비자가 온라인에서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한 정보를 찾을 것이기 때문에 전문적이고 반응이 빠른 웹사이트를 구축하는 것은 중소기업에게 필수적인 단계입니다. 다음은 웹사이트 를 설정할 때 고려해야 할 몇 가지 기본 사항 입니다. 

도메인 이름 등록

웹사이트에 도메인 이름 을 등록하면 비즈니스가 신규 고객에게 전문적인 첫인상을 줄 수 있습니다. 도메인 이름은 이메일 주소에도 사용되므로 비즈니스 이름 및 브랜딩과 일치하는지 확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도메인을 등록하려면 공인 등록 기관 을 찾아야 합니다 . 또한 도메인을 온라인으로 설정하고 실행하려면 웹 호스트를 찾아야 합니다. 웹 호스팅 서비스 요금은 매월 지불되며 웹사이트의 크기와 방문자 수에 따라 다릅니다. 

페이지 빌더 사용

웹사이트는 정보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시각적으로도 매력적이어야 합니다. 웹사이트를 처음부터 디자인하는 것이 가능하지만 많은 소규모 비즈니스의 경우 웹 페이지 빌더 를 사용하는 것이 훨씬 더 편리하고 시간 효율적 입니다. 

다음은 가장 인기 있는 웹사이트 빌더입니다.

  • Wix – Wix는 엔터프라이즈급 보안을 제공합니다. 또한 심층 마케팅 및 영업 분석 을 연구 하고 비즈니스에 가장 적합한 캠페인을 식별할 수 있습니다. 
  • Squarespace – Squarespace를 사용하면 아름다운 포트폴리오를 만들고 동영상과 이미지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Squarespace를 사용하면 내장된 이미지 편집기를 사용하여 모든 페이지를 편집할 수도 있습니다.

대부분의 페이지 빌더는 구독 기반 요금을 청구하지만 장기적으로 비용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지 잘 모르겠다면 이 온라인 과정 에서 웹사이트 구축 , 판매 페이지 생성 및 콘텐츠 관리 방법  을 알려드립니다.

2. 마케팅 계획 수립

마케팅 계획 및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전략 을 개발하는 것은 중소기업 의 성장에 필수적입니다 . 가장 간단한 마케팅 계획은 비즈니스 전략, 목표 및 KPI를 간략하게 설명하고 이에 도달할 수 있는 명확한 경로를 만들어야 합니다. 

마케팅 계획은 다음과 같아야 합니다.

  • 시장 분석 – 강점, 약점 및 개선이 필요할 수 있는 영역을 식별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타겟 고객 을 확인 하고 경쟁업체를 조사하십시오. 그들의 전략을 베끼기보다는 그들의 실수에서 배우고 자신의 마케팅 계획을 개발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데이터를 수집하십시오.
  • 목표 설정 – 비즈니스가 달성하기를 원하는 것을 정의하십시오. 확장하시겠습니까? 리소스 를 더 잘 관리 하시겠습니까 ? 어떤 특정 KPI에 도달하고 싶습니까? 
  • 전략 개요 –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취해야 하는 행동에 대한 명확한 개요를 작성하십시오. 사용해야 하는 마케팅 채널을 설정하고 고객 기반에 적합한 캠페인을 브레인스토밍하십시오. 
  • 예산 할당 – 이를 통해 목표에 기여하는 활동과 캠페인에 현명하게 돈을 지출할 수 있습니다.

비즈니스 요구 사항 에 맞게 마케팅 계획 을 조정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 입증된 방법을 고수하는 것이 좋지만 브랜드 및 대상 고객에 맞는 경우 새로운 전술을 계속 시도할 수 있습니다. 

3. 콘텐츠 전략 수립

브랜드를 알리기 위해서는 콘텐츠 전략이 필수적입니다. 여기에는 마케팅 활동의 계획, 판촉, 실행 및 지속적인 관리가 포함됩니다. 콘텐츠 전략이 없으면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마케팅 활동을 일관되게 유지하는 것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Content Marketing Institute 에 따르면 50% 이상의 마케터가 2022년에 비디오 콘텐츠 , 소셜 미디어 , 이벤트, 소유 미디어 자산 및 유료 미디어에 대한 지출을 늘릴 것으로 예상하고 있으므로 이를 콘텐츠에 포함해야 합니다. 경쟁자들 사이에서 관련성을 유지하기 위한 전략.

타겟 고객 이해하기

더 많은 고객을 전환하고 비즈니스를 위해 더 많은 매출을 창출하려면 타겟 고객, 즉 광고할 고객에 대한 모든 것을 알아야 합니다. 

스스로에게 다음과 같은 질문을 해보세요.

  • 타겟 고객은 누구입니까? 
  • 그들의 나이, 성별, 직업은 무엇입니까?
  • 그들은 어떤 채널을 가장 많이 사용합니까? 
  • 2차 타겟 고객이 있습니까? 

이상적인 고객의 특성을 자세히 설명하는 프로필인 고객 페르소나를 만드는 것도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또한 모든 고객이 동일하지는 않다는 점을 명심하십시오. 최대한 많은 고객 풀을 포함하도록 접근 방식을 다양화하는 방법을 결정합니다.

고객의 행동 분석

분석은 클라이언트, 고객 및 소비자가 회사와 상호작용하고 웹사이트에서 행동하는 방식을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 분석을 통해 명확한 고객 여정을 계획하고 사용자 경험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 고객 행동 분석을 통해 다음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 사용자 경험 개인화 – 고객의 행동을 유발하는 요인을 알면 접근 방식을 조정하고 고객 경험을 개인화 하여 요구 사항을 더 잘 충족할 수 있습니다. 
  • 고객 이탈 방지 – 고객이 구매 여정 전반에 걸쳐 어떻게 행동하는지 이해하면 고객을 이탈하게 만드는 장애물을 식별하고 예방할 수 있습니다.
  • 미래 행동 예측 – 과거 데이터와 경험에서 학습하면 고객 기반이 미래에 어떻게 행동할지 예측할 수 있습니다.

4. SEO에 맞게 웹사이트 최적화

검색 엔진 최적화(SEO)는 웹사이트 판매를 생성하는 중요한 부분입니다. 검색 엔진은 콘텐츠에 따라 웹 사이트를 크롤링하고 색인을 생성하므로 검색 엔진에 맞게 콘텐츠를 최적화 하면 잠재 고객과 기존 고객 모두가 웹 사이트를 더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다음은 SEO에 맞게 웹사이트를 최적화하는 몇 가지 방법입니다.

  • 키워드 의 중요성과 사용 방법을 이해하기 위해 철저한 키워드 조사 를 수행합니다.
  • 콘텐츠에 키워드를 포함하되 과도하게 사용하지 마십시오. 검색 엔진은 귀하의 콘텐츠에 우연히 포함하는 것에 대해 귀하에게 불이익을 줄 것입니다. 
  • 브랜드에 정통한 고품질 콘텐츠 를 만드 십시오. 100% 지지하지 않는 것은 게시하지 마십시오. 
  • 마지막으로, 당신의 성장을 추적하십시오. 전환 및 이탈률과 같은 측정항목을 면밀히 주시하세요. 이를 통해 페이지의 트래픽을 모니터링하고 추세를 식별할 수 있습니다.

5. 마케팅 캠페인 개발

우리는 영업 캠페인을 회의실 화면의 건조한 프레젠테이션 슬라이드로 생각하는 경향이 있지만 영업 캠페인은 다양한 형태를 취할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 캠페인 , 대화형 프레젠테이션 또는 이벤트, 이메일 캠페인 등 을 만들 수 있습니다 . 캠페인이 브랜드와 일치하고 웹사이트, 온라인 상점 또는 기타 결정한 곳으로 리드를 유도하는 한 정말 귀하에게 달려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 존재에 집중

요즘 소셜미디어가 대세입니다. 고객 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플랫폼에서 고객과 소통하세요 . 대체로 소셜 미디어는 팔로워에게 광고할 뿐만 아니라 팔로워에게 직접 판매할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유료 광고를 사용하여 고객을 효과적으로 타겟팅하거나 제휴사 또는 인플루언서 마케팅을 사용하여 제품 및 서비스를 광고할 수 있습니다. 어떻게 사용하든 소셜 미디어가 고객 기반과 소통하는 좋은 방법이라는 점에는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Content Marketing Institute 의 아래 그래프에 자세히 나와 있듯이 , 어떤 소셜 미디어 플랫폼이 콘텐츠 배포에 가장 효과적인지 알 수 있습니다. 이는 대상 인구 통계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젊은 사람들은 Instagram이나 TikTok 을 선호할 수 있으며, 더 성숙한 잠재고객에게 도달하려면 신뢰할 수 있는 Facebook을 고수할 수 있습니다. 

지난 12개월 동안 B2C 마케터가 사용한 콘텐츠 유형을 보여주는 그래프 - Content Marketing Institute

소셜 미디어에서 고객 지원을 제공 하는 것은 광고 자체만큼이나 중요합니다. 고객은 문제나 질문이 있는 경우 귀하에게 연락할 수 있어야 합니다. 빠르고 개인화된 소셜 미디어 지원을 제공하도록 고객 관리 에이전트를 교육하십시오.

이메일 마케팅 사용

고객 기반에 정기적으로 이메일을 보내면 청중의 참여를 유지하고 브랜드를 가장 먼저 기억 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 실제로 Service Direct의 최근 설문 조사에 따르면  고객의 62%가 중소기업 이메일 뉴스레터 를 수신  하고 80%가 자신이 좋아하는 기업에서 제공하는 후속 프로모션을 이용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DMARC 와 같은 모든 이메일 보안 표준을 따르는 이메일 자동화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면 일관된 참여를 달성하고 이메일 마케팅을 보다 효율적이고 효과적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

이메일 자동화를 사용하면 무거운 작업을 수행하지 않고도 적시에 적절한 메시지로 적절한 사람에게 도달하는 이메일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 각 이메일에는 비즈니스의 특정 이점, 제품 또는 판매 제안, 고객 평가 또는 비즈니스에 대한 간략한 정보가 포함될 수 있으므로 고객이 귀하의 브랜드와 연결할 수 있습니다. 

개인화 는 이메일 수신자의 참여를 높이는 또 다른 좋은 방법입니다. 고객의 이름을 사용하거나, 생일 카드를 보내거나, 뉴스레터에 가입하거나 귀하의 비즈니스에서 구매한 기념일을 상기시키십시오. 고객이 가치 있다고 느끼게 하면 고객이 귀하의 브랜드에서 구매하고 친구와 가족에게 귀하를 추천할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비디오 콘텐츠 만들기

많은 사람들이 긴 단락을 읽고 텍스트 블록을 샅샅이 뒤지는 데 시간을 할애하지 않습니다. 그럴 때 동영상이 유용합니다. 비디오 마케팅을 활용하면 더 많은 참여를 유도하고 웹사이트로 리드를 유도할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에 비디오를 게시하는 것 외에도 웹 사이트에 포함할 비디오 판매 편지(VSL)를 작성할 수도 있습니다. VSL은 고객을 위한 영업 프레젠테이션입니다. 필요한 만큼 짧거나 길 수 있지만 제안의 이점을 포함하고 클릭 유도문안으로 끝나야 합니다 VSL의 가장 큰 장점은 브랜드의 개성과 브랜드의 USP(고유 판매 포인트)를 보여줄 수 있어 청중이 귀하의 스타일을 인식하고 공감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투명하고 일관성 있게

청중과의 신뢰를 유지하는 것은 재방문 고객을 만드는 데 매우 중요합니다. 투명성은 고객 상호 작용 에서 가장 가치 있는 측면 중 하나입니다 . 고객을 존중하는 마음으로 대하면 고객은 귀하의 브랜드를 더 신뢰하게 될 것입니다. 

마찬가지로 일관성은 강력한 브랜드와 성공적인 비즈니스 구축의 핵심입니다. 이를 달성하려면 비즈니스의 각 영역에 대해 명확하고 조직화된 프로세스가 있어야 합니다. 누가 콘텐츠를 만들 것인지, 누가 게시하고 업데이트할 것인지 또는 취해야 할 기타 조치를 결정합니다.

일관된 고객 경험 을 제공하면 고객이 고객 여정의 모든 단계에서 브랜드를 인식하고 비즈니스를 신뢰할 수 있습니다. 웹사이트, 소셜 미디어 채널 및 이메일 마케팅을 포함하여 사용하는 모든 채널에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일관되게 유지해야 합니다.

맺음말

자신의 플랫폼에서 판매를 생성하는 방법을 배우면 비즈니스와 브랜드가 성장하게 됩니다. 최상의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계속 노력한다면 고객 기반이 계속 확장될 것입니다.

게스트 저자: Oliver Stasinszky

Oliver Stasinszky는 전자 상거래 및 고객 서비스 배경을 가진 LiveAgent 의 아웃리치 팀 리더 입니다. 글쓰기, 읽기, 접하는 모든 악기 연주 방법 배우기에 열정적입니다.  

출처: https://www.envato.com/blog/generate-small-business-sales/

글쓴이: Oliver Stastinszk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