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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 확보를 위한 SNS 활용 팁 10가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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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 확보를 위한 SNS 활용 팁 10가지
고객 확보를 위한 SNS 활용 팁 10가지

고객 확보를 위한 SNS 활용 팁 10가지

소셜 미디어는 브랜드 인지도와 가시성을 확보하는 가장 강력한 도구 중 하나입니다. 그러나 온라인에 프로필이 있다고 해서 마술처럼 사람들이 몰려드는 것은 아닙니다. 소셜 미디어 참여 전략을 사용하여 사람들을 온라인 프로필로 끌어들이는 것이 중요합니다. 일단 사람들을 불러와야 콘텐츠 개발에 들인 노력이 빛을 볼 수 있습니다. 그제서야 회사와 협력하거나 제품 구매를 통해 얼마나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는지를 보여줄 수 있게 됩니다. 오늘은 다음과 같은 주제로 고객을 늘리는 데 사용할 수 있는 10가지 참여 전략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소셜 미디어 참여란 무엇입니까?

소셜 미디어 참여는 팬, 팔로워 또는 브라우저가 소셜 플랫폼에서 귀하의 콘텐츠와 갖는 모든 상호 작용입니다. 참여를 측정하는 방법은 플랫폼마다 다를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Facebook 은 반응, 댓글 및 공유를 사용하고 Twitter 는 리트윗, 좋아요 및 답글을 사용합니다. 마케터는 참여율 측정항목 을 사용하여 각 플랫폼에서 이러한 종류의 사용자 행동을 추적합니다 .

소셜 미디어 참여 전략 10가지

소셜 채널에 관계없이 청중을 늘릴 뿐만 아니라 현재 팔로워의 참여와 흥분을 높이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전술이 많이 있습니다. 오늘 시도할 10가지 소셜 미디어 참여 전략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지속적으로 게시

소셜 미디어 피드는 자주 업데이트되고 상단의 콘텐츠는 자주 변경됩니다. 사람들이 귀하의 콘텐츠를 보고 상호작용하도록 하는 것이 목표라면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공유하여 귀하의 작품이 피드에 표시되도록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일관된 게시 일정은 모든 비즈니스 및 잠재고객 세그먼트에 따라 다르게 보일 수 있습니다.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는 청중 연령 및 인구 통계, 시장, 회사 규모, 현재 보유하고 있는 팔로워 수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소규모 비즈니스는 청중의 참여를 유지하기 위해 모든 소셜 미디어 채널에 하루에 한 번 게시하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더 큰 회사는 더 많은 콘텐츠와 더 많은 팔로워 기반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하루에 두세 번 게시하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청중에게 가치가 있고 브랜드에 진정성이 있는 콘텐츠라면 게시하는 콘텐츠의 종류는 특별히 중요하지 않습니다 .

2. 토론에 참여

소셜 미디어는 연결과 커뮤니케이션에 관한 것입니다. 청중과 소통하기 위해 토론을 시작하고 참여할 수 있는 방법은 많이 있습니다. 이러한 옵션 중 일부는 다음과 같습니다.

  • 포럼 및 Q&A 웹사이트에서 틈새 시장의 질문에 답하기
  • 틈새 시장에서 Facebook 그룹을 만들거나 가입하고 그룹 내에서 콘텐츠 공유
  • Twitter 또는 소셜 라이브 스트림을 통해 회사 또는 제품 Q&A 세션 개최
  • 모든 소셜 플랫폼에서 댓글 및 직접 언급에 응답
  • 소셜 미디어 게시물에 해시태그를 사용하여 선별된 피드에 포함
  • 게시물에 질문을 올려 토론에서 댓글 시작하기

3. 설문조사, 설문조사 및 콘테스트 실시

설문조사, 설문조사 및 콘테스트는 사람들이 소셜 채널과 상호 작용하도록 하는 재미있는 방법입니다. Instagram 및 Facebook과 같은 많은 인기 있는 소셜 플랫폼에는 이제 설문조사, 퀴즈 및 기타 대화형 요소를 만들어 프로필에 공유하거나 스토리 기능에 넣을 수 있는 기능이 있습니다. 새로운 맛 선택이나 새로운 포장 디자인에 투표하는 것과 같이 사람들이 브랜드에 대해 부분적으로 소유권을 갖고 있다고 느끼는 데 도움이 되는 주제를 고려하세요.

또한 소셜 미디어 채널에서 콘테스트를 개최하여 팔로워 간의 선의의 경쟁을 장려할 수 있습니다. 상품이나 기타 인센티브를 제공하는 것은 사람들이 참여하도록 하는 훨씬 더 매력적인 방법일 수 있습니다. 그들은 친구를 초대하여 이기려고 할 수도 있으며, 이는 청중을 더욱 확장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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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콘텐츠 큐레이트

온라인 참여율을 높이기 위해 모든 작업을 직접 수행할 필요는 없습니다. 콘텐츠를 공유하거나 선별하는 것도 효과적일 수 있습니다. 콘텐츠를 선별 하려면 다른 제작자의 콘텐츠를 공유, 리트윗하거나 내 프로필과 피드에 다시 게시하면 됩니다. 원본 출처에 적절한 크레딧을 제공했는지 확인하십시오. 이것은 파트너십을 만들고, 영향력 있는 사람을 찾고 , 시장이나 틈새 시장 내에서 커뮤니케이션을 촉진하는 또 다른 방법입니다. 피드에 공유할 수 있는 콘텐츠에는 다음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 평판이 좋은 출처의 뉴스 기사 또는 회사에 대한 기사
  • 업계 리더의 기사 또는 블로그 게시물
  • 브랜드를 홍보하는 인플루언서 콘텐츠
  • 귀하의 브랜드를 언급하는 사용자 생성 사진, 비디오 또는 기타 콘텐츠

5. 신속하게 대응

소셜 미디어 참여가 가능한 폴더가 있는 나무 테이블 위의 휴대 전화

@dole777의 Unsplash 를 통한 이미지

실시간 소셜 미디어 업데이트. 이메일, 전화 통화 또는 회의와 같은 다른 형태의 커뮤니케이션과 달리 소셜 미디어의 기대는 사람들이 항상 켜져 있다는 것입니다. 알림은 현재 전화를 걸지 않아도 플랫폼에서 일어나는 일을 알려줍니다. 이러한 사고 방식 때문에 사람들이 소셜 미디어에 질문하거나 불만을 제기하면 즉각적인 응답을 기대합니다.

기술 컨설팅 회사 Ledgeview Partners에 따르면 전 세계 사람들의 54%가 소셜 미디어의 고객 서비스 질문에 응답하는 브랜드가 그렇지 않은 브랜드보다 더 호의적이라고 생각 합니다. 이는 사람들이 온라인에서 응답을 받는 데 만족하지만 다른 비즈니스 영역과 마찬가지로 청중의 요구를 더 빨리 충족할 수 있을수록 더 행복해질 수 있다는 것을 증명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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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소셜 미디어 도구 사용

소셜 미디어에서 하고 싶은 일이 있다면 도움이 될 만한 도구가 있을 수 있습니다. 게시물을 예약하거나, 자신만의 그래픽 디자인을 만들거나, 소셜 리스닝을 시작하려고 하든, 필요에 맞는 제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 도구를 사용하면 게시물을 자동화하고, 미리 예약하고, 고객이 찾고 있는 일관성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또한 귀하의 프로필에 대한 의견과 질문을 알리고 보다 빠르고 쉽게 답변하는 데 도움이 되는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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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콘텐츠 교차 게시

여러 소셜 미디어 채널에 동일한 콘텐츠를 게시하여 각 작품에서 가장 많은 관심을 받고 도달할 수 있습니다. 콘텐츠를 교차 게시할 때 각 소셜 플랫폼의 어조와 청중에 가장 잘 맞도록 해당 작품과 어울리는 문구, 형식 또는 수반되는 미디어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LinkedIn에서 eBook 링크를 공유할 때 전문적인 어조를 사용할 수 있지만 Twitter에서 공유할 때는 재미있는 GIF와 재미있는 한 줄짜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각 플랫폼이나 각 청중에게 가장 효과적인 콘텐츠 유형에 대해 알아보는 좋은 방법은 콘텐츠 마케팅 전반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것입니다. 당사의 콘텐츠 마케팅 피라미드 eBook은 올바른 고객에게 올바른 콘텐츠를 배치하여 구매할 때 귀하의 브랜드를 선택할 가능성을 높이는 방법을 배우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8. 시각 자료 활용

Twitter Business에 따르면 동영상이 포함된 트윗은 그렇지 않은 트윗보다 참여도가 10배 더 높다는 사실을 알고 계셨습니까 ? 매년 소셜 미디어의 트렌드는 시각적이고 역동적인 콘텐츠에 대한 청중의 선호도에 점점 더 기울어지고 있습니다. 사용하기로 선택하는 시각적 개체 유형은 제품 및 서비스, 소셜 채널, 대상 고객 및 시장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 게시물에 추가하도록 선택할 수 있는 몇 가지 시각적 옵션은 다음과 같습니다.

9. 인기 급상승

유행하는 주제는 사람들이 지금 어디에서나 이야기하는 것입니다. 그들은 정치에서 대중 문화, 스포츠에서 건강 관리에 이르기까지 다양할 수 있습니다. 참여를 높이는 한 가지 현명한 방법은 브랜드와 관련된 방식으로 이러한 주제에 대해 설명하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슈퍼볼 시즌 동안 CopyPress는 콘텐츠 마케팅 서비스를 사용하여 Primetime 광고를 만드는 방법에 대해 온라인에 게시하여 회사가 옆에 있지 않고 트로피를 올릴 수 있도록 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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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제안 공유

참여를 유도하는 또 다른 방법은 소셜 미디어 팔로워와 독점 제안을 공유하는 것입니다. 할인 또는 쿠폰 프로모션을 실행하고 제안을 사용하는 방법에 대한 지침과 함께 프로필에 올바른 코드를 공유하는 것을 고려하십시오. 이는 현재 팔로워를 기쁘게 할 뿐만 아니라 프로필을 팔로우하면 미래에 이러한 종류의 특전을 가져다 줄 것이라고 생각하는 새 구독자를 채널로 끌어들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더 많은 판매 및 전환을 장려하기 위해 소셜 미디어에서 공유할 수 있는 훌륭한 콘텐츠를 만들 준비가 되었다면 CopyPress와 통화를 시작하십시오. 전담 전략가와 크리에이티브 팀이 고객이 원하는 콘텐츠를 제작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출처: https://www.copypress.com/blog/10-social-media-engagement-tactics-for-growing-your-audience-2/

글쓴이: 카피프레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