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bpx

100% 주문제작형 고퀄리티 워드프레스홈페이지 제작 전문_워드프레서

블로그를 더욱 매력적으로 만드는 8가지 간단한 방법

/
/
블로그를 더욱 매력적으로 만드는 8가지 간단한 방법
블로그를 더욱 매력적으로 만드는 8가지 간단한 방법

블로그를 더욱 매력적으로 만드는 8가지 간단한 방법

블로그에 뭔가 빠진 것 같습니까? 많은 노력과 시간을 투자했지만 필요한 트래픽을 얻지 못했나요? 어쩌면 블로그가 매력적이지 않기 때문일지도 모릅니다. 매력이 없다면 제품이나 서비스를 사용할 고객들의 외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잠재적인 소비자들을 버려 두지 마세요. 고객의 관심을 끌 수 있는 블로그를 만드는 방법을 알아보세요.

블로그를 더 매력적으로 만드는 팁

다음은 처음부터 시작하지 않고도 블로그의 매력을 높일 수 있는 몇 가지 간단한 방법입니다.

1. 주제에 집중

@glenncarstenpeters의 Unsplash 를 통한 이미지

많은 주제에 대해 글을 쓰는 블로그는 때때로 길을 잃어버릴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많은 지식과 많은 관심이 있는 것은 좋지만 블로그의 주제가 집중되어 있지 않으면 독자를 길을 잃게 됩니다. 모든 것에 관심이 있는 독자는 거의 없지만 특정 주제가 있는 블로그는 대상 독자를 끌어들이고 말하고자 하는 내용에 계속 관심을 갖도록 할 수 있습니다.

원예와 정치에 초점을 맞춘 블로그가 있다고 예를 들어 보겠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둘 중 하나에는 관심이 있습니다. 그렇지만 동시에 두 가지 주제에 모두 관심을 갖고 있는 사람은 흔치 않을 겁니다. 이 두 가지 내용을 함께 다룬 글에 관심을 가질 사람은 드뭅니다. 따라서 블로그를 단일 주제에 집중하고 더 크고 충성도가 높은 팔로워를 만드는 게 더 낫습니다.

2. 헤더 사용

블로그에 텍스트가 많으면 독자가 압도되어 포기하기 쉽습니다. 이를 해결하는 한 가지 방법은 헤더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다른 섹션에 머리글이나 제목을 사용하는 것은 복잡한 블로그를 분리하는 좋은 방법이므로 모든 독자가 필요한 정보를 찾을 수 있는 위치를 알 수 있습니다. 헤더는 다양한 형태를 취할 수 있습니다. 새 페이지, 사이드바 및 블로그 게시물은 모두 헤더를 사용하여 콘텐츠를 식별하고 기사를 통해 독자를 이끌 수 있습니다.

더 읽어보기: 긴 콘텐츠를 더 읽기 쉽고 공유하기 쉽게 만드는 방법

3. 콘텐츠 흐름 개발

많은 블로거들이 자신의 사이트에 훌륭한 콘텐츠를 가지고 있지만 유일한 문제는 아무도 그것을 읽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독자가 블로그를 더 깊이 파고들지 못하게 하는 문제 중 하나는 콘텐츠 흐름이 모두 중단된다는 것입니다. 메인 블로그 페이지에서 콘텐츠를 잘라내거나 끊어진 링크를 사용하거나 콘텐츠가 너무 고르지 않고 기술적으로 만들어져 독자가 읽을 수 없습니다.

이러한 문제에 대한 간단한 솔루션이 있습니다. 첫째, 게시하기 전에 항상 내용을 다시 읽고 내용이 잘 흐르고 이해하기 쉬운지 확인하십시오. 새로운 독자를 위한 약어 또는 기술 용어를 정의합니다. 링크가 작동하는지 확인하고 블로그 내에서 자유롭게 링크하십시오. 독자들이 서로 연결되거나 구축되는 다른 기사를 쉽게 찾을 수 있도록 하십시오.

4. 목록 게시물 만들기

콘텐츠를 독자와 검색 엔진에 더 매력적으로 만드는 또 다른 방법은 게시물을 나열하는 것입니다. 목록 게시물은 게시물을 스캔하고 자신에게 적용되는 요점만 읽을 수 있기 때문에 독자에게 매우 매력적입니다. 또한 목록은 독자가 게시물의 길이를 알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예를 들어, 10포인트 목록은 100포인트 목록보다 짧습니다. 사람들이 목록을 찾기 때문에 검색 엔진은 목록을 좋아합니다. “Top Ten”, “Five Best” 등은 거의 모든 주제에서 일반적인 검색어입니다.

5. 이미지 사용

마지막으로 시각적인 측면입니다. 블로그는 읽을 수 있어야 합니다. 즉, 텍스트가 배경과 다른 색상이어야 할 뿐만 아니라 블로그도 시각적으로 매력적이어야 합니다. 모든 텍스트를 분리하는 한 가지 방법은 이미지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훌륭한 스톡 사진을 온라인에서 무료로 또는 매우 저렴한 가격으로 찾을 수 있습니다. 원하는 경우 자신의 사진을 찍을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요점은 블로그에 색상과 관심을 추가하는 것입니다.

이미지는 블로그 콘텐츠와 어떤 식으로든 연결되어야 하며 일반적으로 재미있고 예쁘거나 흥미로운 이미지가 독자의 관심을 끌기에 가장 좋은 선택입니다.

6. SEO 개선

SEO는 검색 엔진 최적화를 의미합니다. 사람들이 Google 및 Bing과 같은 검색 엔진에서 더 쉽게 찾을 수 있도록 콘텐츠를 최적화하는 작업입니다. 콘텐츠를 최적화하는 데 집중할수록 더 많은 유기적 트래픽을 생성할 수 있고 블로그 성능도 향상됩니다. 다음과 같은 SEO에 대해 다양한 전술을 사용하는 것을 고려하십시오.

  • 가독성 향상
  • 이미지 제목 및 대체 텍스트와 같은 메타데이터 추가
  • 백링크 생성
  • 특정 키워드 타겟팅

7. 매력적인 헤드라인 사용

매력적이고 시선을 사로잡는 헤드라인은 독자가 콘텐츠의 내용을 정확히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이것은 그들이 당신의 블로그를 클릭하도록 유도하고 당신의 기사와 정보를 읽도록 더 쉽게 설득할 수 있습니다. 눈에 띄는 헤드라인 작성에는 설명 텍스트 사용, 제목에 숫자 추가 또는 유익한 정보 약속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집중력 향상을 위한 10가지 팁” 또는 “투자할 주식을 결정하는 방법”은 두 가지 훌륭한 헤드라인 예입니다.

CopyPress는 현재 효과적인 헤드라인과 제목을 만드는 방법 에 대한 무료 전자책을 제공합니다 . 청중을 유인하고 콘텐츠를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지금 사본을 다운로드하십시오.

8. 당신의 목소리를 찾아라

콘텐츠의 메커니즘 너머에는 실제 콘텐츠 자체가 있습니다. 블로그 게시물이 재미있습니까? 도움이 되는? 통찰력? 동기? 청중이 즐겁게 읽고 싶어하는 블로그 게시물을 만드십시오. 경쟁이 치열하므로 새롭고 창의적인 방식으로 독자를 유인하는 훌륭한 콘텐츠로 블로그를 돋보이게 만드십시오. 브랜드 보이스가 무엇이든 간에 청중이 회사와 더 많이 연결할 수 있도록 전체에 사용하십시오.

블로그를 독자에게 더 매력적으로 만드는 것이 어렵거나 시간이 많이 소요될 필요는 없습니다. 블로그가 보기 좋고 잘 작동하며 콘텐츠가 흐르는지 확인하십시오. 블로그를 개선할 수 있는 더 많은 방법을 찾고 계십니까? CopyPress에는 매력적인 블로그와 기사를 작성하는 방법을 알고 있는 전문 작가, 편집자 및 품질 보증 전문가 팀이 있습니다. 지금 무료 통화를 예약 하여 콘텐츠 마케팅 활동을 강화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방법을 알아보십시오

출처: https://www.copypress.com/blog/8-simple-ways-to-make-your-blog-more-appealing/
글쓴이: 카피프레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