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bpx

100% 주문제작형 고퀄리티 워드프레스홈페이지 제작 전문_워드프레서

콘텐츠 만들 때 중요한 9가지 요소

/
/
콘텐츠 만들 때 중요한 9가지 요소
콘텐츠 만들 때 중요한 9가지 요소

콘텐츠 만들 때 중요한 9가지 요소

다양한 연구에 따르면 콘텐츠 마케팅을 제대로 했을 때 유료 광고보다 훨씬 더 높은 투자 수익(ROI)을 얻을 수 있는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이것이 바로 마케터의 90%가 리드를 생성하고 판매를 유도하기 위해 콘텐츠 마케팅을 사용하는 이유입니다. 그러나 비즈니스를 위한 콘텐츠를 개발할 때 염두에 두어야 할 중요한 요소가 있습니다. 지금부터 9가지 중요한 요소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1. 내용 길이

블로그 게시물의 완벽한 길이에 대해 콘텐츠 마케팅 전문가 사이에 많은 논쟁이 있습니다. 일부 전문가는 긴 게시물(1,000-2,000단어)이 최상의 결과를 생성한다고 주장합니다. 다른 사람들은 짧은 블로그(400-600단어)가 조치를 취하기에 충분한 시간 동안 독자의 주의를 끈다고 믿습니다.

결과는 캠페인마다 다르지만 한 가지는 확실 합니다. 블로그를 더 길게 만들기 위해 블로그에 단어를 추가하지 마십시오. 필요한 것을 500단어로 말할 수 있다면 1,000단어로 늘리지 마십시오. 잠재고객이 클릭을 하기도 전에 고객을 잃을 가능성이 더 큽니다. 고려해야 할 가장 중요한 것은 주제입니다. 그런 다음 적절하게 설명하기 위해 얼마나 많은 공간이 필요한지 결정하십시오.

2. 가치 부여

NFL 아나운서 "엄청난 가치 있다" GIF

@nfl의 Giphy 를 통한 이미지

콘텐츠를 만들 때 “독자에게 진정한 가치를 제공하는가?”라고 자문해 보십시오. 가치는 콘텐츠를 클릭할 때 뿐 아니라 독자의 관심까지 유지 시킬 수 있어야 합니다. 문제에 대한 솔루션 제공, 복잡한 문제 설명, 조언 제공, 지침 제공 등 독자에게 가치를 제공하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높은 수준의 콘텐츠를 개발하면 회사를 업계의 리더로 묘사하고, 고객 참여를 강화하고, 전환율을 개선하고, 회사의 전반적인 평판을 높일 수 있습니다.

3. 비주얼이 중요성

독자의 관심을 끌고 행동을 장려하는 콘텐츠를 만들고 싶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적절한 단어뿐만 아니라 적절한 영상도 중요합니다. 여기에는 모든 유형의 그래픽 및 비디오 콘텐츠가 포함됩니다. 시각적 콘텐츠는 독자에게 요점을 전달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예를 들어, 단계별 지침에 대해 이야기하는 경우 해당 사진이나 비디오는 독자가 정보를 더 잘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4. 인포그래픽의 힘

콘텐츠를 만들 때 인포그래픽 을 디자인하면 게시물에 더 많은 관심을 끌 수 있습니다. 인포그래픽 을 사용하면 많은 양 의 정보, 데이터 또는 통계를 읽기 쉬운 형식으로 표시할 수 있습니다. 제대로 수행되면 인포그래픽 은 다른 어떤 매체보다 더 효과적으로 스토리를 전달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인포그래픽 은 일반 텍스트보다 3배 이상 공유됩니다 .

5. 모바일 친화적 환경

스마트폰 소유의 급증으로 모바일 온라인 검색의 비율이 증가한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즉, 텍스트, 이미지, 비디오 및 오디오를 포함하여 모바일 친화적인 콘텐츠를 만들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잠재 고객을 대량으로 잃게 됩니다. 이를 지원하려면 게시하기 전에 웹페이지와 콘텐츠를 다시 확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대부분의 웹사이트 호스팅 서비스는 페이지의 모바일 미리보기를 확인하는 방법을 제공하여 조정이 필요한지 여부를 표시할 수 있습니다.

6. 중요한 키워드

키워드의 중요성을 우회할 방법이 없습니다. 키워드는 검색 엔진이 독자와 관련 콘텐츠를 연결하는 방법입니다. 타겟 고객이 검색할 가능성이 가장 높은 키워드와 최상의 결과를 제공하는 키워드를 평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음성 명령 검색의 증가는 특정 키워드의 가치에 상당한 영향을 미칩니다. 콘텐츠에 사용할 최고의 키워드와 구문을 결정하려면 키워드 순위를 지속적으로 추적해야 합니다.

CopyPress의 자체 콘텐츠 마케팅 분석 도구 는 귀하의 비즈니스가 콘텐츠를 개발해야 하는 “낮은 성과”를 보여줍니다. 각 고객에 대한 고유한 키워드 목록은 경쟁업체의 순위도 보여줍니다. 결과를 사용하여 검색 엔진에서 경쟁력을 유지할 수 있는 콘텐츠를 생성하십시오.

7. 맞춤법 및 문법 확인 및 재확인

"아포스트로피가 충분하지 않은 것 같습니다"라는 텍스트가 포함된 GIF

@cbc의 Giphy 출처 이미지

여러 철자 및 문법 오류로 게시된 블로그는 독자의 눈에 콘텐츠의 가치를 떨어뜨릴 수 있습니다. 독자가 귀하의 콘텐츠 품질이 낮다고 생각하면 계속 읽지 않을 것입니다. 이는 SERP 순위에 심각한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품질이 낮은 콘텐츠는 브랜드 평판을 크게 손상시킬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콘텐츠가 독자에게 유용하고 매력적이며 오류가 없는지 철저히 교정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8. 읽기 쉬운 형식

온라인 사용자는 읽기 쉬운 콘텐츠를 좋아합니다. 그렇다고 해서 일부 기술 용어를 사용할 수 없거나 지능형 콘텐츠를 제공해서는 안 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그러나 보기 쉬운 형식으로 콘텐츠를 게시해야 합니다. 더 큰 텍스트 블록을 더 작은 부분으로 나누는 부제목을 사용하여 독자가 콘텐츠를 쉽게 스캔할 수 있도록 하고 싶습니다. 독자의 시선을 사로잡는 시각적 콘텐츠를 포함하세요. 글머리 기호를 사용하여 스캔 가능한 목록을 만드십시오. 이러한 트릭을 사용하면 콘텐츠에 더 쉽게 접근할 수 있고 독자가 페이지에 머물 수 있습니다.

9. 독자의 행동 유도

이것은 명백해 보일 수 있지만 많은 기업은 여전히 ​​좋은 유도질문(CTA)을 통한 클릭의 가치를 과소평가하고 있습니다. 요점을 전달하기 위해 조급해 할 필요는 없다는 점을 기억하십시오. 콘텐츠가 독자의 관심을 끌고 독자의 어려움과 관련이 있으며 가치를 제공한다면 CTA는 환영받는 초대처럼 느껴져야 합니다. 하지만 기업들이 가장 큰 어려움을 겪는 곳은 바로 여기입니다.

많은 기업이 직면한 문제는 콘텐츠 마케팅의 가치를 이해하지 못하는 것이 아닙니다. 그러나 그들은 청중에게 가치를 제공하고 매일 온라인에 게시되는 수백만 개의 다른 콘텐츠 중에서 눈에 띄는 작품을 만드는 방법을 모릅니다. 효과적인 콘텐츠 마케팅은 일년 내내 웹사이트에 블로그를 게시하는 것만큼 쉽지 않습니다. 대신 콘텐츠 마케팅에는 포괄적인 전략과 대상 고객에 대한 철저한 이해가 필요합니다.

이것이 CopyPress가 필요한 이유입니다. 당사의 독점 소프트웨어인 Thematical을 통해 업계에서 경쟁력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되는 청중을 대상으로 하는 최고의 키워드를 찾을 수 있습니다. 거기에서 우리는 귀하의 브랜드와 협력하여 귀하가 선호하는 어조와 스타일로 콘텐츠를 개발하는 전문 작가 및 편집자로 구성된 팀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매력적인 고품질 콘텐츠로 콘텐츠 마케팅 활동을 강화할 수 있는 방법을 알아보려면 지금 전화로 예약 하세요.

출처: https://www.copypress.com/blog/factors-when-creating-content/

글쓴이: CopyPre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