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bpx

100% 주문제작형 고퀄리티 워드프레스홈페이지 제작 전문_워드프레서

초보를 위한 디지털 마케팅 가이드

/
/
초보를 위한 디지털 마케팅 가이드
초보를 위한 디지털 마케팅 가이드

초보를 위한 디지털 마케팅 가이드

귀하의 비즈니스를 홍보하려는 프리랜서 크리에이티브입니까? 디지털 마케팅 가이드를 통해 성공적인 디지털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는 방법을 알아보세요.

디지털 마케팅 가이드

포트폴리오 구축 에 열심 인 프리랜스 디자이너 , 고객 기반을 확장하려는 크리에이티브 에이전시 또는 새로운 비즈니스를 시작하는 기업가 입니까? 디지털 마케팅은 효과적인 온라인 인지도를 구축하는 능력을 크게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 이 디지털 마케팅 가이드 에서는 일관된 시각적 아이덴티티 및 소셜 미디어 전략 개발에서 SEO 에 익숙해지기 까지 성공적인 디지털 마케팅 전략을 구성하는 모든 필수 요소를 살펴봅니다.. 가이드가 끝나면 디지털 마케팅 계획을 만들고 브랜드를 정의하고 경쟁을 평가하고 채널을 설정하고 결과를 측정할 수 있습니다. 함께 알아볼까요!

  1. 디지털 마케팅이란 무엇입니까?
  2. 디지털 마케팅은 어떻게 작동합니까?
  3. 디지털 마케팅의 이점
  4. 디지털 마케팅을 시작하는 방법
  5. 브랜드 기반 정의
  6. 경쟁사 분석 수행
  7. 비즈니스 목표 결정
  8. 소셜 미디어 존재감을 구축
  9. 웹사이트 만들기
  10. SEO로 파악하기
  11. 온라인 광고 활용
  12. 고객 리뷰 및 평가 생성
  13. 결과 추적 및 측정

디지털 마케팅이란 무엇입니까?

디지털 마케팅은 디지털 플랫폼과 온라인 도구를 통해 제품이나 서비스를 홍보하고 판매합니다. Instagram Stories에서 신제품을 선보이는 것부터 구독자 뉴스레터를 통해 네트워킹 이벤트에 대한 인지도를 높이는 것까지, 디지털 마케팅은 다양한 채널과 형식을 포괄합니다. 웹사이트, 소셜 미디어 채널, 디스플레이 광고, 이메일 프로그램, 인플루언서 마케팅, 콘텐츠 마케팅 및 SEO를 결합하면 도달 범위를 확장하고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며 잠재 고객이 행동을 취하도록 영감을 줄 것입니다. 

비즈니스 소유자는 청중과 연결하고 고객으로 전환하기 위한 디지털 마케팅 전략을 개발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디지털 마케팅은 어떻게 작동합니까?

고객 여정 또는 B2B 서클에서 퍼널을 통해 잠재 고객을 이동시키는 개념에 대한 이야기를 들었을 것입니다. 이것은 다소 기술적으로 들리지만 마케팅 은 적시에 적절한 사람들에게 메시지를 전달하는 것입니다. 빌보드, 신문 광고 또는 TV 광고와 같은 전통적인 광고와 달리 디지털 마케팅은 광고주가 사용할 수 있는 온라인 접점의 범위를 나타냅니다. 

‘고객 여정’ 또는 ‘판매 깔때기’는 인식에서 옹호에 이르기까지 고객이 경험하는 다양한 단계를 나타냅니다. 비즈니스마다 이러한 작업에 대해 서로 다른 레이블을 지정하지만 고객과 클라이언트가 활성화된 온라인 채널을 식별하고 각 단계에서 이들을 대상으로 하는 적절한 메시지를 개발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디지털 마케팅의 이점은 무엇입니까

기존 마케팅에 비해 디지털 마케팅의 주요 이점 중 하나는 특정 청중을 대상으로 하고 잠재 고객을 참여시키며 양방향 대화에 참여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디지털 마케팅은 지속적으로 발전하고 있으므로 광고 전략을 지속적으로 조정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성공적인 전략을 개발하고 실행하는 데는 시간과 노력이 필요하지만 비즈니스를 마케팅하고 ‘적절한’ 사람들에게 다가갈 수 있는 개인화된 접근 방식을 만드는 매우 비용 효율적인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디지털 마케팅을 사용하면 신생 기업가부터 기존 브랜드에 이르기까지 모든 사람이 온라인에서 브랜드를 만들 수 있습니다. 무료 도구 및 플랫폼을 활용하여 유기적으로 또는 비용을 지불하여 게시물을 홍보하고 검색 엔진 결과 순위를 높일 수 있습니다. 

디지털 마케팅에는 다음과 같은 많은 이점이 있습니다.

  • 브랜드 인지도 구축 
  • 구매 전후에 타겟 오디언스 참여 가능
  • 잠재 고객을 구매자 및 브랜드 옹호자로 전환
  • SNS 공유와 입소문을 통한 브랜드 성장
  • 적시에 메시지를 제시하여 고객 여정의 격차 해소

디지털 마케팅을 시작하는 방법 

디지털 마케팅과 그 이점을 활용하고 싶다면 여기에서 시작하는 데 도움을 드리겠습니다. 즉, 청중에게 정보를 제공하거나 영감을 주는 콘텐츠를 만들고, 온라인에서 쉽게 찾을 수 있도록 콘텐츠를 최적화하고, 팔로워를 참여시키고 즐겁게 하기 위해 소셜 미디어에 게시하고, 유료 트래픽을 생성하기 위한 광고 옵션을 고려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것이 다소 압도적으로 들리더라도 걱정하지 마십시오. 비즈니스를 위한 견고한 디지털 마케팅 전략을 개발하는 데 도움이 되도록 프로세스를 9개의 간단한 단계로 나누었습니다. 

1. 브랜드 기반 정의

라트비아 브랜드 가이드라인

브랜드가 어떻게 보이고 들리는지 , 누구에게 말하고 무엇을 의미하는지 고려 하면 성공적인 디지털 마케팅 전략의 기반이 됩니다. 비즈니스를 이해하지 못한다면 잠재 고객이 어떻게 예상할 수 있습니까? 

당신의 시각적 아이덴티티 는 당신이 만들고, 공유하고, 배포하는 모든 것을 알려야 합니다. Nike의 아이코닉한 swoosh 로고나 Airbnb의 Bélo를 생각 하면 즉시 알아볼 수 있는 로고 부터 맥도날드의 놓쳐서 는 안 될 황금빛 아치와 빨간색과 노란색 조합과 같이 눈길을 사로잡고 알아볼 수 있는 글꼴 과 색상 을 선택하는 것까지. 장난스럽거나, 전문적이거나, 그 중간의 일관된 목소리 톤을 유지하는 것도 필수적입니다.

다른 고려 사항에는 대상 고객을 식별하고 고유한 판매 포인트(USP)를 정의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귀하의 USP는 귀하를 경쟁 업체와 차별화하고 사람들이 귀하의 경쟁 업체보다 귀하를 선택하도록 장려해야 합니다. 자신을 돋보이게 하는 요소를 찾고 디지털 마케팅 전략을 통해 이를 전달하세요. 예를 들어, 아웃도어 의류 브랜드인 카트만두(Kathmandu)는 인스타그램 페이지 에 전용 하이라이트 릴 과 함께 지속 가능성에 대한 약속이라는 사명 선언문을 소매에 달고 있습니다.

2. 경쟁사 분석 수행

경쟁사 분석 템플릿

경쟁업체와 차별화되는 요소를 이해하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 이미 언급했지만 다른 비즈니스에서도 많은 것을 배울 수 있습니다. 경쟁자 분석이 유용할 수 있는 곳입니다. 

먼저 경쟁자 목록을 작성하십시오. 여기에는 다음이 포함되어야 합니다.

  1. 직접적인 경쟁자: 귀하와 동일한 제품 또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브랜드.
  2. 간접 경쟁자: 다른 제품이나 서비스를 제공하지만 동일한 공간에서 운영되는 브랜드
  3. 비교 대상: 귀하와 유사하고 귀하와 동일한 청중을 대상으로 하는 브랜드. 

둘째, 다음과 같이 조사를 시작합니다.

  • 고객에게 대체 브랜드에 대해 무엇을 좋아하는지 묻습니다.
  • 귀하의 비즈니스와 관련된 다양한 용어를 검색하고 경쟁 순위를 확인합니다. 
  • 경쟁자의 리뷰를 읽고, 웹사이트와 소셜 채널을 방문하고, 뉴스레터에 가입합니다.
  • SE Ranking 과 같은 온라인 도구를 사용  하여 경쟁 사이트 순위 및 웹 트래픽을 결정합니다. 그것은 유기 및 유료 검색에서 경쟁자를 분석하고 역학을 보여줄 것입니다.

효과가 있는 것에서 영감을 얻고, 그렇지 않은 것을 피하고, 유사점과 차이점을 기록하면서 고유한 접근 방식을 정의하고 귀하의 제안이 채울 수 있는 시장의 잠재적 격차를 식별할 수 있습니다. Envato Elements는 designfetch 의 이 경쟁자 분석 템플릿과 같이 시작 하는 데 도움이 되는 다양한 경쟁자 분석 템플릿을 제공 합니다.

3. 비즈니스 목표 결정

귀하의 장기적인 목표는 상업적으로 성공적인 사업을 운영하는 것 입니다. 시간을 내어 달성하고자 하는 것과 달성할 계획을 기록해 두십시오. 장기 목표가 유용한 지침이 될 수 있지만 단기 목표를 중심으로 디지털 마케팅 전략을 구축하는 것이 더 유익한 경우가 많습니다. 소셜 미디어 팔로어 또는 웹사이트 트래픽 증가, 월별 매출 또는 수익 증가, 충성도 높은 고객 기반 또는 온라인 커뮤니티 개발과 같이 간단할 수 있습니다. 

장기적 비즈니스 목표에 가장 도움이 되는 단기 목표를 결정하십시오. 예를 들어, 최근에 출시하여 팔로어를 유치하려는 경우 인지도 구축 소셜 미디어 캠페인이 올바른 방법입니다.

4. 소셜 미디어 입지 구축

소셜 미디어는 종종 한 푼도 지출하지 않고도 관계를 발전시키고 고객과 상호 작용할 수 있는 비할 데 없는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소셜 미디어 마케팅 이 디지털 마케팅 전략의 상당 부분을 차지해야 하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모든 소셜 미디어 채널에서 계정을 만들기 전에 대상 고객이 온라인에서 대부분의 시간을 보내는 곳을 찾고 경쟁업체가 존재하는 플랫폼을 탐색하십시오. 또한 게시할 콘텐츠의 종류를 생각하고 그에 따라 채널을 선택하세요. 예를 들어 Instagram과 TikTok은 짧고 빠른 비디오 자산에 적합합니다. 동시에 Twitter는 실시간으로 상호 작용하고 더 광범위한 대화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영국 버밍엄에 기반을 둔 콘텐츠 마케팅 회사인 HDY AGENCY는 Twitter 계정 을 사용하여 동료 제작자와 팁과 트릭을 공유하면서 업계 전문가로 자리매김했습니다.  

브랜드의 시각적 아이덴티티가 모든 플랫폼에서 일관성을 유지하도록 하십시오. 이렇게 하면 친숙함을 얻고 청중과의 신뢰를 구축할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에 특별히 익숙하지 않거나 창의적 또는 기술적 능력에 대해 걱정하는 경우 –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선택한 플랫폼의 사양에 맞는 소셜 미디어 템플릿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템플릿은 콘텐츠를 전문적이고 일관성 있게 유지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소셜 미디어 템플릿

성공적인 소셜 미디어 캠페인을 실행 하려면 Falcon, Hootsuite, Sprout Social 및 Tweetdeck과 ​​같은 소셜 미디어 생성, 계획 및 관리 도구를 사용하십시오. 이러한 프로그램을 사용하면 게시물을 예약하고 데이터 분석을 대조하여 시간을 절약할 수 있으므로 비즈니스의 다른 영역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 플랫폼 외에도 이메일 뉴스레터는 의미 있는 관계를 구축하고 커뮤니티를 구축하는 또 다른 좋은 방법입니다. 런던에 기반을 둔 크리에이티브 챔피언 It’s Nice That은 구독자에게 매주 인기 있는 이야기, 디자인 밈, 흥미진진한 일화 및 관련 권장 사항으로 가득한 편집본을 보냅니다.

5. 웹사이트 만들기

당신이 그것을 구축하면 그들이 올 것입니다! 그러나 웹사이트를 최적화하기 위해 여전히 여러 가지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 이 모든 작업을 통해 브랜드를 강화하고 웹사이트를 사람들이 방문하고 싶은 곳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첫째, 사이트가 모바일 친화적인지 확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즉, 데스크톱 컴퓨터, 태블릿 또는 스마트폰과 같은 모든 장치에서 웹사이트의 일관성이 유지되어야 합니다. Envato의 템플릿 키트 와 같은 많은 웹사이트 디자인 및 빌더 도구 는 반응형 템플릿을 제공합니다. 

최적화된 모바일 사이트 는 온라인 콘텐츠와 메타 제목, 메타 설명 및 이미지 대체 태그 전반에 걸쳐 키워드를 사용하는 것과 마찬가지로 검색 엔진 결과에서 웹사이트 순위를 높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D'Consult - 비즈니스 컨설팅 Elementor Pro 전체 사이트 템플릿 키트 - 0

또한 웹사이트는 탐색하기 쉽고 소셜 채널 및 기타 필요한 모든 정보에 대한 링크가 포함되어 있어야 하며 브랜드와 일관성이 있어야 합니다. 또한 시간이 지남에 따라 사용자의 기대치가 어떻게 변하고 독자를 놀라게 하고 기쁘게 할 수 있는지 이해하기 위해 최신 웹 디자인 트렌드 에 익숙해질 가치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브루클린에 기반을 둔 브랜드 대행사 Dark Igloo 는 3D 레이싱 게임을 포함하여 표준 ‘문의하기’ 페이지를 뒤흔들고 있습니다. 

6. SEO로 파악하기

SEO 는 브랜드 또는 비즈니스를 온라인에서 볼 수 있도록 하는 데 매우 중요합니다. 그러나 SEO 모범 사례에 익숙하지 않은 경우 매우 혼란스러울 수 있습니다. 검색 엔진 최적화(SEO)에 대해 좀 더 자세히 살펴보고 웹사이트, 나아가 비즈니스를 온라인에서 더 쉽게 검색할 수 있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SEO 란 무엇입니까?

SEO는 고객이 온라인에서 찾고 있는 용어에 대해 검색 엔진 결과(예: Google, Bing 및 Yahoo)에 웹 페이지가 표시될 가능성을 높이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이 때문에 키워드 연구 를 수행하고 , 고객이 무엇을 검색하는지 파악하고, 그에 따라 콘텐츠를 최적화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예를 들어, 캘리포니아 베니스의 미용사인 경우 이발을 찾을 때 현지인이 가장 먼저 보게 되는 비즈니스 사람이 되기를 원할 것입니다. 마찬가지로 애완 동물 액세서리를 온라인으로 판매하는 경우 ‘개 목걸이’, ‘고양이 장난감’, ‘햄스터 바퀴’와 같은 문구를 따라가는 것이 좋습니다. 

페이지 로딩 시간을 개선하고 외부 사이트에 대한 백링크를 포함하는 것은 검색 엔진이 웹사이트 순위를 높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생각하는 추가 요소입니다. 

웹사이트 SEO 최적화 를 시작 하려면 따라야 할 기본 체크리스트가 있습니다. 

  • 키워드 연구를 수행하고 콘텐츠에 관련 용어를 포함합니다.

페이지 이름, 헤드라인, 사이트 문구, 이미지 캡션, 페이지 설명, URL 등 웹사이트 콘텐츠 전체에 관련 키워드를 포함해야 합니다. 키워드를 자연스럽게 통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단순히 키워드를 추가하지 마십시오. 

  • 체계적인 웹사이트 구조 만들기

귀하의 웹사이트는 탐색과 이해가 쉬워야 합니다. 방문자가 원하는 것을 쉽게 찾고, 방문자를 교육하고, 질문에 답하거나, 사용자의 참여를 유도할 수 있도록 내부 링크를 추가하세요. 

  • 가치 있는 콘텐츠 제공

짧고 펀치감 있는 콘텐츠가 그 자리를 차지하고 있지만 Google은 검색 의도를 해결하는 콘텐츠를 우선시한다는 점을 기억하세요. 200단어 미만의 페이지는 순위가 높지 않으므로 각 페이지가 문제를 해결하고, 질문에 답하거나, 방문자를 사이트로 이동시키는지 확인하십시오.

  • 제목과 제목 태그를 사용하십시오.

제목 태그 또는 페이지 태그는 검색 엔진 결과 페이지(SERP)에 나타날 때 페이지의 “헤드라인”입니다. 콘텐츠가 제공하는 내용을 설명하는 문구인 메타 설명과 함께 제목 태그는 사용자가 클릭하여 웹사이트를 방문하도록 유도할 수 있습니다. 또한 제목(예: H1, H2 및 H3)을 사용하여 탐색 용이성을 높이고 방문자에게 콘텐츠에서 다룰 내용을 알리는 것이 중요합니다. 

  • 이미지 대체 텍스트 추가

Alt 태그는 이미지에 대한 텍스트 설명입니다. 검색 엔진은 이미지를 해석할 수 없기 때문에 대체 태그를 사용하면 콘텐츠를 식별하고 순위를 매기고 SEO를 개선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미지가 올바르게 표시되지 않거나 빠르게 로드되지 않는 경우 웹사이트 방문자에게 이미지가 무엇인지 알려줌으로써 접근성을 향상시킵니다.

  • 모바일용으로 사이트 최적화

Google은 모바일 웹사이트를 우선시하므로 웹사이트가 모든 기기에서 모바일 친화적이고 반응이 빠른지 확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 빠른 로드 시간 우선 순위 지정

 이상적으로는 페이지가 2초 이내에 로드되어야 합니다. 로드되면 검색 순위가 향상될 것입니다.

  • Google 애널리틱스로 실적 추적

Google Analytics는 사이트 성능을 추적하고 개선할 수 있는 영역을 강조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 웹사이트가 안전한지 확인하세요

웹사이트가 HTTPS로 암호화되지 않은 경우 Google이 검색 결과에 보안 경고를 표시하므로 HTTPS 암호화는 필수적입니다. 보안 경고는 검색 순위에 큰 영향을 미치므로 웹사이트 보안을 최우선 순위로 두십시오. 

최신 SEO 트렌드 를 파악 하고 접근 방식을 강화하기 위해 Google은 웹사이트 성능을 분석하고 개선할 부분을 식별하는 데 도움이 되는 Analytics, Ads Keyword Planner 및 PageSpeed ​​Insights와 같은 편리한 도구 모음을 제공합니다. 

7. 온라인 광고 활용

지금까지 비즈니스를 강화하고 온라인 관심을 유도하기 위한 유기적 전략을 살펴보았습니다. 그러나 예산이 있다면 비즈니스를 향상시키기 위해 몇 가지 온라인 광고 옵션을 탐색할 수도 있습니다. 

PPC 광고

이러한 형태의 인터넷 마케팅은 광고주가 광고를 클릭할 때마다 비용을 지불하는 방식으로, 클릭당 지불(PPC) 광고라는 용어가 사용됩니다. 목표는 광고주의 웹사이트를 검색 엔진 결과의 맨 위로 밀어 올리는 것입니다. 예산을 설정하고 Google Ads 와 같은 도구로 시작하는 것은 간단하지만 전 세계의 많은 PPC 전담 대행사가 귀하를 위한 전략을 고안하고 실행할 수 있습니다. 

동영상 광고

다양한 동영상 형식 을 통해 소비자에게 다가갈 수 있도록 하는 이 온라인 광고 형식은 일반적으로 시청자가 YouTube 와 같은 플랫폼에서 스트리밍하기 전, 도중 또는 후에 재생되는 프로모션 콘텐츠를 나타냅니다 . 그러나 비디오 광고 는 디스플레이 광고에서도 사용자의 검색 기록을 기반으로 표시되는 배너로 사용됩니다. 즉, 특정 잠재고객 세그먼트를 타겟팅할 수 있습니다. 

디스플레이 광고

디스플레이 광고는 비디오일 필요는 없습니다. 텍스트, 이미지, 오디오 또는 타사 사이트를 탐색하는 동안 잠재 구매자에게 메시지를 전달하는 모든 것으로 구성될 수도 있습니다. 시작하는 데 도움이 되도록 Google 디스플레이 네트워크와 같은 온라인 도구를 사용하여 광고를 작성, 게시, 관리 및 추적하세요.

스폰서 소셜 게시물

타겟 고객의 뉴스 피드에 표시되는 소셜 미디어 게시물을 홍보하기 위해 비용을 지불하는 것은 잠재 고객을 늘리고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는 좋은 방법입니다. 

소셜 게시물에 대한 몇 가지 모범 사례는 다음과 같습니다.

  • 소셜 미디어 템플릿 을 사용하여 선택한 플랫폼의 기술 사양에 따라 눈길을 끄는 자산을 만듭니다.
  • 이미 유기적으로 잘 수행된 게시물 뒤에 돈을 투자합니다.
  • 다양한 인구 통계를 대상으로 하는 여러 광고를 A/B 테스트하여 잠재고객의 다양한 세그먼트를 타겟팅합니다.

8. 고객 리뷰 및 평가 생성 

평가 섹션

전 세계 소비자의 89%가 제품을 구매하거나 서비스에 참여하기 전에 리뷰를 읽기 로 선택하므로 비즈니스 소유자는 진정성을 확립하고 고객 기반과의 신뢰를 구축할 때 사용 후기 와 사용자 피드백 의 중요성을 무시할 수 없습니다 . 그리고 거의 5명 중 4명(79%)의 소비자가 친구, 가족 또는 동료 의 개인적인 추천만큼 온라인에서 읽은 리뷰를 신뢰한다고 말하면서 입소문 마케팅을 촉진하는 좋은 방법이기도 합니다. 

피드백을 수집하고 이 무료 형식의 광고를 최대한 활용할 때 고객이 이메일을 통해 평가를 제출하도록 초대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웹사이트에 게시하고 소셜 미디어에서 공유할 수 있습니다. 또는 다양한 출처의  리뷰를 추가할 수 있는 웹사이트 플러그인을 사용하여 시간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웹사이트의 전용 페이지에 만족한 고객의 평가를 게시하는 프리랜스 그래픽 디자이너 Casey Frushour와 같이 고객이 제품 및 서비스를 평가하거나 리뷰하도록 고객을 초대하여 P2P 리뷰의 힘을 활용 하십시오 . 또한 사람들에게 Yelp 및 Trustpilot과 같은 사이트에 리뷰를 남기도록 지시하거나 피드백을 수집하기 위해 설문조사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또는 브라우저를 구매자로 전환하려면 방문 페이지의 팝업을 사용하여 할인 코드 또는 프로모션을 제공하십시오. 

9. 결과 추적 및 측정

대시보드 분석

디지털 마케팅 전략은 진행 상황을 추적하고 결과를 측정하며 효과가 있는 것과 그렇지 않은 것을 판단하는 능력에 달려 있습니다. 즉, 학습, 데이터 및 분석을 실용적인 미래 비즈니스 조치로 전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추적하기로 결정한 메트릭 또는 핵심 성과 지표(KPI)는 마케팅 목표에 따라 다릅니다. 예를 들어 블로그 게시물에서 전자상거래 사이트로 사람들을 유도하려면 클릭률을 측정해야 합니다. 게시하는 동영상 콘텐츠가 시청자의 호응을 얻고 있는지 확실하지 않은 경우 재생률(동영상을 재생한 사람의 비율을 동영상이 받은 노출수로 나눈 비율)과 동영상 완료를 고려하세요. 소셜 미디어 채널 을 통해 인지도를 높이 려면 게시물이 받는 좋아요, 상호 작용 및 공유를 살펴보세요. 시간이 지남에 따라 이러한 메트릭의 성능을 추적하면 디지털 마케팅이 수행되는 방식과 향후 콘텐츠를 개선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한 벤치마크를 얻을 수 있습니다. 

Google Analytics 를 포함하여 디지털 마케팅 전략의 성공을 측정할 수 있는 적절한 성능 도구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

디지털 마케팅 시작하기

브랜드의 모양과 느낌을 결정하는 것부터 온라인 인지도를 구축하고 전략의 성공을 모니터링하는 것까지 디지털 마케팅 전략을 개발할 때 고려해야 할 사항이 많이 있습니다. 그러나 소셜 미디어 마케팅 에서 이메일 마케팅 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에 대한 귀중한 콘텐츠가 포함 된 Envato 블로그
와 같이 길을 안내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많은 리소스가 있습니다 . 한편 Envato Elements 에는 온라인 인지도를 한 단계 높일 수 있는 그래픽, 사진, 템플릿 및 웹사이트 플러그인이 있습니다.

디지털 마케팅 기술을 향상시키기 위해 Tuts+ 는 디지털 마케팅 및 콘텐츠 제작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을 가르치기 위해 고안된 방법 비디오와 튜토리얼로 넘쳐납니다. 즐거운 마케팅 하세요!

출처: https://www.envato.com/blog/digital-marketing-guide/

글쓴이: Helen Alexand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