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bpx

100% 주문제작형 고퀄리티 워드프레스홈페이지 제작 전문_워드프레서

하루를 시작하는 새로운 방법, 모닝페이지 쓰는 법

/
/
하루를 시작하는 새로운 방법, 모닝페이지 쓰는 법
하루를 시작하는 새로운 방법, 모닝페이지 쓰는 법

하루를 시작하는 새로운 방법, 모닝페이지 쓰는 법

저널 사진이 있는 영웅 이미지

많은 일이 일어나고 있었습니다. 내 사업은 호황을 누리고 있었고, COVID는 한창이었고, 나는 이사 계획을 취소해야 했습니다. 머릿속에서 끊임없이 덜거덕거리는 소리가 들렸다. 그래서 나는 아침 페이지를 사용하기 시작했습니다. Julia Cameron의 책 The Artist’s Way 에서 배운 의식이었습니다. 

모닝페이지란?

모닝 페이지는 두뇌 덤프입니다. 세 페이지 연속으로, 아침에 가장 먼저 해야 합니다. 의식의 흐름을 쓰는 것입니다. 요점은 머리에 떠오르는 모든 생각을 적고 아무 것도 억제하지 않는 것입니다. 그 생각이 “이 아침 페이지에 무엇을 써야할지 모르겠습니다. 그것들은 일종의 무의미한 것 같습니다.” (제 첫 아침 페이지 세션에서 복사하여 붙여넣었습니다.)

그것은 소리만큼 간단합니다.

모닝 페이지를 하는 방법

아침 페이지를 작성하려면 표준 크기의 종이 세 장으로 시작합니다. 저는 노트북을 사용합니다.

로치의 일지

다음은 내가 모닝 페이지에 사용하는 저널 중 하나입니다.

Buster Benson은 750단어 로 된 웹사이트 를 특별히 컴퓨터에서 모닝 페이지를 작성하기 위해 설계했지만 Cameron은 다음과 같이 타이핑하는 대신 장수를 사용합니다. .” 나는 손으로 쓸 때 더 정직하다고 생각합니다. 처음에는 번거로울 수 있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쉬워집니다.

프로세스의 작성 부분에 속지 마십시오. 모닝 페이지는 글쓰기를 향상시키는 도구가 아닙니다 . 그것들은 작가들만을 위한 것이 아니며, 확실히 예술의 한 형태가 아닙니다. 사실, Cameron은 아침 페이지를 비공개로 유지하도록 진지하게 권장합니다. 다시 돌아가서 작성한 내용을 읽을 필요가 없으므로 청중이 0입니다.

이상하고, 재미있고, 지루하고, 진부하고, 통찰력이 있고, 둔한 등 생각나는 대로 쓰십시오. 모닝 페이지를 수행하는 올바른 방법은 없습니다. 두 가지 규칙만 있습니다.

  • 아침 페이지 가 당신에게 가장 잘 봉사할 때이기 때문에  아침에 가장 먼저 모닝 페이지를 하십시오.
  • 쓸 주제가 다 떨어지면 중간에 포기할 수 없습니다. 대신 “무엇에 대해 써야 할지 모르겠다”라고 쓰고 세 페이지를 마칠 때까지 계속하십시오. 

모닝페이지 혜택

아침 페이지는 나의 핵심 마음챙김 실천 중 하나가 되었으며, 내가 일관되게 고수할 수 있었던 유일한 자조 실천입니다. 다음은 내가 확인한 이점입니다.

1. 아침 페이지는 머리를 맑게 해준다

잠에서 깨면 나는 종종 어제의 생각에 헤엄친다. 이 프로젝트를 진행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기한을 맞출 수 있을까요? 그 문제를 해결하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시끄러워집니다. 아침에 가장 먼저 모든 것을 작성하면 어깨의 무게가 가벼워지고 맑은 정신으로 하루를 보낼 수 있습니다. 

장을 볼 때 사과를 사는 일을 기억하는 것과 같은 작고 산만한 생각부터 내 경력에 대한 더 중요한 걱정에 이르기까지 나는 하루 일과를 가로막을 수 있는 모든 잡담을 씁니다.  

(PS 신선한 공기와 햇빛 아래에서 아침 페이지를 작성하는 것이 훨씬 좋습니다!)

2. 모닝 페이지는 나를 나선형으로 만들지 않습니다.

나는 나를 불안하게 만드는 것들에 집착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것들이 내가 통제할 수 없거나 현실로 번역하기에는 너무 먼 이야기일지라도 말입니다. 이러한 걱정스러운 생각의 뇌 루프에 가면 깊은 집중에서 벗어나 현재 순간을 즐기는 데 방해가 됩니다. 

그러나 모닝 페이지를 연습하기 시작한 이후로 불안한 악마가 크게 잠잠해진 ​​것을 알았습니다. 내 나선을 작성하면 이러한 감정과 함께 앉아서 처리할 수 있습니다. 따라야 할 규칙도 없고, 해결책을 찾지도 않고, 성공이나 실패를 추구하지 않는다는 것은 자유로워요. 

3. 모닝페이지는 나에게 반성의 여지를 준다

아마도 내가 모닝 페이지에서 얻은 가장 큰 이점은 내 두뇌에 대한 통찰력일 것입니다. 나는 이것이 약간의 시간과 일관성을 필요로 한다는 것을 인정할 것이지만, 나의 끈기는 결실을 맺었습니다. 

예를 들어, 나는 고객과 3개월 동안 씨름했지만 무엇이 잘못되었는지 손가락을 댈 수 없었습니다. 어느 날 아침 페이지에 그것에 대해 글을 쓰고 있는 동안 문제를 깨달았고(나에게 할당된 주제가 마음에 들지 않음)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조치를 취할 수 있었습니다(새로운 아이디어를 직접 발표). 나는 아침 페이지의 세 번째 페이지에서 이 깨달음을 얻었습니다. 이것은 전체 내용을 고수하는 것이 왜 중요한지 잘 보여줍니다.

4. 아침 페이지는 창의적인 주스가 흐르도록 도와줍니다.

주현절은 모닝 페이지에서 드문 일이 아닙니다. 내 최고의 아이디어 중 일부는 뉴스레터의 이름을 지정 하거나 가장 친한 친구에게 완벽한 생일 선물을 주는 것과 같은 아침 페이지를 통해 나왔습니다. 왜요? 창의성에는 훈련이 필요하며, 매일 아침 페이지를 작성하기 위해 의자에 앉아 있으면 필요한 훈련을 받을 수 있습니다. 

로치의 일기장

5. 모닝 페이지 스쿼시 내 사기꾼 증후군

내 사기꾼 신드롬 은 계속 외칩니다. “당신은 그 프로젝트를 제대로 못 해냈어요. 그들은 단지 친절했을 뿐입니다.” 또는 더 나쁜 것은 “왜 당신이 이것을 달성했다고 자랑스러워합니까? 그것은 단순한 행운이었습니다.” 결과는 내가 충분히 했다고 느낄 때까지(절대로 또는 지칠 때까지) 달성할 수 없는 완벽주의와 더 많은 일을 하는 표준 입니다 . 

모닝 페이지에서는 자유자재로 움직여야 하기 때문에 나 자신을 판단할 시간이 없다. 내가 충족해야 할 기준이 없고 자기 비판의 여지가 없습니다. 

모닝 페이지에서 피해야 할 3가지 실수

모닝 페이지를 작성하는 것은 매우 간단한 과정이지만 여기저기서 몇 가지 실수를 저질렀습니다. 

1. 매일 유레카의 순간을 기대하지 마라

내가 모닝 페이지를 쓰기 시작했을 때, 나는 매일 영감이나 통찰력의 충격을 받을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Cameron이 책에서 약속한 결과에 대한 기대치를 높게 설정하지 않는 것은 어렵습니다. 그래서 어떤 날은 마법의 섬광을 제공하지 않을 때 실망하고 좌절했습니다. 내가 뭘 잘못하고 있는지 궁금했습니다. 

천천히, 나는 아침 페이지가 나에게 매일 그 유레카 순간을 제공하기를 기대하는 것이 비현실적이라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페이지를 채우는 것이 더 쉬워지고 공책이 쌓이기 시작했습니다. 내 관점과 기분이 크게 달라지는 데 한 달이 걸렸습니다. 그러니 그 과정을 믿으세요. 그것은 갚을거야.

2. 자신을 수정하지 마십시오

내가 가장 싸운 부분은 아침 페이지에서 무수정되는 방법이었습니다. 나는 종종 생각을 쓰기 전에 편집하거나 불편한 감정을 검열하기 위해 잠시 멈추는 모습을 포착하곤 했습니다. 

가혹한 진실? 이런 식으로 속이는 것은 나에게만 상처를 줍니다. 나는 계속해서 벽에 부딪쳤고 같은 문제에 반복적으로 직면했습니다. 모닝 페이지를 최대한 활용하려면 정직하고 진정성 있고 원시적인 자신이 되어야 합니다.

3. 불편해도 멈추지 마세요

마지막 1.5페이지를 채우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것은 여전히 ​​매우 흔한 일입니다. 하지만 그 때가 바로 나 자신이나 내 상황에 대한 중요한 관찰의 정점에 앉아 있을 때라는 것을 압니다.

Cameron은 이 책에서 이를 인정하고 독자들에게 “두 번째 페이지와 1/2 페이지는 더 어려워 지지만 종종 더러운 내용을 포함합니다.”라고 말합니다. “종종 마지막 단락은 통찰력과 돌파구를 제공합니다.”종종 마지막 단락은 통찰력과 돌파구를 제공합니다.

예술가의 길의 저자 줄리아 카메론

포기하지 않는 것은 전혀 나타나지 않는 날에도 마찬가지입니다. 어쨌든 아침 페이지를 작성하십시오. 자신에 대한 보상을 설정 하여 습관을 장려 할 수 있습니다 . 예를 들어, 나는 글을 쓸 때마다 달력에 X를 표시하고, 매달 말에는 새 노트북을 가지고도 기록을 깨지 못한 것에 대해 보상합니다.

하루 3페이지면 충분합니다

Tim Ferris , Chris Winfield , Nicky Hajal 과 같은 기업가부터 Oliver Burkeman 과 같은 생산성 작가 에 이르기 까지 많은 사람들이 모닝 페이지의 이점에 대해 맹세합니다.

처음에는 어색하거나 목표가 없다고 느낄 수 있지만 계속하십시오. 모닝 페이지를 연습하면 할수록 더 쉬워집니다. 나에게 아침 페이지는 일종의 명상처럼 작동합니다. 나는 내 생각과 감정이 나를 지배하게 놔두지 않고 합리적으로 관찰하는 사람처럼 느껴집니다. 더 빨리 시작했으면 하는 핵심 습관 이 되었습니다.

한 달 동안 하루에 세 페이지씩 시도해 보십시오. 잃을게 뭐야?

글쓴이: Rochi Zalani

출처: https://zapier.com/blog/morning-pag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