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bpx

100% 주문제작형 고퀄리티 워드프레스홈페이지 제작 전문_워드프레서

온라인 창작을 위한 13가지 무료 소프트웨어

/
/
온라인 창작을 위한 13가지 무료 소프트웨어
온라인 창작을 위한 13가지 무료 소프트웨어

온라인 창작을 위한 13가지 무료 소프트웨어

돈을 벌지 않고 프리랜서 경력을 시작하고 싶습니까? 다음은 모든 야심 찬 크리에이티브가 툴킷에 필요로 하는 최고의 오픈 소스 프로그램입니다.

온라인 크리에이티브의 오픈 소스 툴킷: 시작하는 데 필요한 모든 앱 및 소프트웨어

프리랜서 를 원하든 정규직 원격 근무 를 원하든 이 시대에 디지털 크리에이티브가 되려면 몇 가지 시작해야 합니다. 먼저 몇 가지 하드웨어가 필요합니다. 

데스크탑 컴퓨터나 노트북은 필수입니다. 그러나 수행하기로 결정한 작업 유형에 따라 카메라, iPad 및 스타일러스, 마이크, 외부 저장 장치, 헤드폰 또는 선택한 분야에서 물리적으로 필요한 모든 것이 필요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소프트웨어는 어떻습니까? 

멋진 기술 장난감이 돈을 더 많이 쓰기 때문에 종종 간과되기는 하지만 온라인 응용 프로그램과 창의적인 소프트웨어 는 대부분의 작업이 수행되는 곳입니다. 이러한 서비스와 프로그램은 비용이 많이 들 수 있으며 어떤 것이 필요하고 어떤 것이 엄청난 현금 낭비인지 알기가 어렵습니다. 

소프트웨어는 빠르게 비싸질 수 있으므로( Adobe 를 보면 ) 초보자로서 공개적으로 사용 가능한 오픈 소스 프로그램으로 시작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완전히 무료이고 윤리적이며 종종 유료 서비스만큼 좋은 오픈 소스 앱은 창의적인 초보자의 가장 친한 친구입니다. 

따라서 이제 막 시작하는 경우 툴킷 에 있는 모든 야심찬 크리에이티브 요구 사항에 맞는 예산 친화적인 소프트웨어 및 웹 서비스 목록이 있습니다 .

오픈 소스 소프트웨어란 무엇입니까?

오픈 소스 소프트웨어는 누구나 독립적으로 코드를 검사, 수정 및 향상할 수 있는 공개 소스 코드가 있는 모든 소프트웨어, 응용 프로그램 또는 웹 서비스입니다.

보다 광범위하게, 오픈 소스 프로젝트 또는 이니셔티브는 공개 교환, 공동 참여, 신속한 프로토타이핑, 투명성, 능력주의 및 커뮤니티 지향 개발을 고수합니다.

코드가 비공개로 유지되는 기존 소프트웨어와 달리 오픈 소스 소프트웨어는 GitHub 와 같은 사이트에 소스 코드를 게시합니다 . 이를 통해 프로그래머와 개발자는 코드를 검사, 차용 및 개선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개방성은 사용자와 소비자가 소프트웨어가 어떻게 작동하는지, 서비스가 추적하는 데이터, 사용하는 보안 유형 등을 100% 확신할 수 있기 때문에 오픈 소스 프로젝트를 매우 신뢰할 수 있게 합니다.

비영리 단체 또는 NGO는 사용자에게 선불 비용 없이 많은 오픈 소스 제품 및 서비스를 실행하며 일반적으로 운영을 유지하기 위해 기부금이나 보조금에 의존합니다. 많은 오픈 소스 서비스는 완전히 무료이거나 최소한 매우 저렴합니다.

요컨대, 오픈 소스 소프트웨어는 안전하고 저렴하며 윤리적이어서 초보자, 예산이 부족한 창작자 및 강력한 도덕적 나침반을 가진 모든 사람에게 적합합니다. 

Inkscape: 벡터 이미지 생성

Inkscape: 벡터 이미지 생성

그래픽 디자이너 이지만 Adobe Creative Cloud 에 대해 엄청나게 높은 구독료를 지불할 수 없는(또는 원하지 않는 경우) Inkscape  새로운 가장 좋은 친구입니다. Adobe Illustrator 에 대한 오픈 소스 및 무료 대안 인 Inkscape는 기본 벡터 모양과 텍스트를 효과적으로 렌더링할 수 있습니다. 

직사각형, 타원, 다각형, 호, 나선, 별 및 3D 상자와 같은 이러한 개체는 단색, 패턴, 방사형 또는 선형 색상 그라디언트로 채워질 수 있으며 테두리는 조정 가능한 투명도로 획을 그을 수 있습니다. 생성된 모양은 이동, 회전, 크기 조정 및 기울이기 변형을 사용하여 추가로 조정할 수 있습니다. Inkscape는 또한 래스터 그래픽의 포함 및 선택적 추적을 지원하므로 편집자가 사진 또는 기타 래스터 소스에서 벡터 그래픽을 만들 수 있습니다. 

Krita: 디지털 페인팅, 2D 애니메이션

Krita: 디지털 페인팅, 2D 애니메이션

스테로이드 기반의 구식 Microsoft Paint인 Krita 는 디지털 페인팅 및 2D 애니메이션 에 중점을 둔 아티스트를 위한 무료 오픈 소스 래스터 그래픽 편집기입니다 . 

Krita 기능은 다음과 같습니다.

  • OpenGL 가속 캔버스.
  • 색상 관리 지원.
  • 고급 브러시 엔진.
  • 비파괴 레이어 및 마스크.
  • 그룹 기반 레이어 관리.
  • 벡터 아트웍 지원.
  • 전환 가능한 사용자 정의 프로필. 

Kdenlive: 비디오 편집

Kdenlive: 비디오 편집

Kdenlive 는 KDE Non-Linear Video Editor의 약자입니다. 똑똑하죠? MLT 프레임워크, KDE 및 Qt를 기반으로 하는 오픈 소스 및 100% 무료 비디오 편집 소프트웨어입니다. 혼란스럽게 들리지만 Kdenlive는 거의 모든 기본(및 전문) 비디오 편집 요구 사항을 충족합니다 . 

이 소프트웨어는 다중 트랙 비디오 편집이 가능하고 거의 모든 오디오 및 비디오 형식과 호환되며 구성 가능한 인터페이스와 편리한 바로 가기가 있습니다. Kdenlive에는 2D 타이틀러가 내장되어 있고 수많은 효과와 전환이 미리 로드되어 있으며 다양한 오디오 및 비디오 범위를 보유하고 있으며 프록시 편집, 자동 백업 및 타임라인 미리보기가 있습니다. Kdenlive는 널리 사용되며 제품을 지원하기 위해 많은 온라인 리소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야심 찬 비디오 제작자와 베테랑 비디오 제작자 모두를 위한 원스톱 상점입니다.

블렌더: 3D, 애니메이션 및 합성

블렌더: 3D, 애니메이션 및 합성

게이머 여러분, 일어나십시오! Blender 는 애니메이션 영화 , 시각 효과, 예술, 3D 인쇄 모델, 모션 그래픽 , 대화형 3D 응용 프로그램, 가상 현실 및 비디오 게임 을 만들기 위한 무료 오픈 소스 3D 컴퓨터 그래픽 소프트웨어입니다 . 블렌더는 약간 기술적이지만 오른손에서 매우 강력합니다. 

블렌더의 기능은 다음과 같습니다.

  • 3D 모델링
  • UV 매핑
  • 텍스처링
  • 디지털 드로잉
  • 래스터 그래픽 편집
  • 리깅 및 스키닝
  • 유체 및 연기 시뮬레이션
  • 입자 시뮬레이션
  • 소프트 바디 시뮬레이션
  • 조각
  • 생기
  • 일치 이동
  • 표현
  • 모션 그래픽
  • 영상 편집
  • 그리고 합성. 

Gimp: 래스터 이미지 조작

Gimp: 래스터 이미지 조작

GIMP 를 더 다재다능하고 훨씬 더 저렴한 PhotoShop 으로 생각하십시오 . GIMP는 이미지 조작 및 편집, 자유 형식 그리기, 다양한 이미지 파일 형식 트랜스코딩, 보다 전문적인 작업을 위한 무료 오픈 소스 래스터 그래픽 편집기입니다 .

사용자 정의 가능한 인터페이스, 사진 향상 기능, 디지털 리터칭, 미친 하드웨어 지원, 거의 모든 파일 형식 및 운영 체제와의 호환성을 갖춘 김프는 저예산 사진가 에게 신의 선물입니다 .

Darktable: Raw 사진 개발자

Darktable: Raw 사진 개발자

하드코어 사진작가는 디지털 암실이 필요하며 바로 여기에 Darktable 이 있습니다. Darktable은 무료 오픈 소스 사진 앱이자 원시 개발자입니다. Adobe Photoshop 이나 GIMP 와 달리 래스터 그래픽 편집기 가 아니라 래스터 그래픽 편집기가 아닙니다. 대신, 특히 비파괴 원시 이미지 포스트 프로덕션을 목표로 하는 이미지 편집 작업의 하위 집합으로 구성됩니다.

Darktable은 많은 양의 이미지를 쉽게 처리하고 구성하여 사진 작가의 작업 흐름을 개선하는 데 적합합니다.

LibreOffice: Office 도구 모음

LibreOffice: Office 도구 모음

LibreOffice 는 독점적인 개인 정보 문제가 없는 Microsoft Office 또는 Google Workspace와 같은 포괄적인 온라인 사무용 소프트웨어 제품군입니다. 저작권에 대해 걱정하고 남성에게만 집착하는 초심가는 작가들은 LibreOffice에서 원하는 것을 찾을 수 없을 것입니다. 하지만 진지하게 말하자면 LibreOffice에는 모든 사람을 위한 무언가가 있습니다!

LibreOffice 제품군은 워드 프로세싱, 스프레드시트, 슬라이드쇼, 다이어그램 및 그림 생성 및 편집, 데이터베이스 작업, 수학 공식 작성을 위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 서비스는 15개 언어로 제공되며 Writer, Calc, Impress, Draw, Math 및 Base의 6가지 개별 독립 실행형 애플리케이션으로 구성됩니다. 

Scribus: 탁상출판

Scribus: 탁상출판

 을 쓰거나 급진적인 온라인 ‘ zine ‘을 출판하려고 하거나 멋진 포스터 를 만들고 싶 습니까? Scribus 는 강력한 오픈 소스 데스크톱 출판(DTP) 소프트웨어입니다.

Scribus는 전문가 품질의 이미지 설정 장비를 위한 파일의 레이아웃, 조판 및 준비를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이 소프트웨어는 애니메이션 및 대화형 PDF 프레젠테이션 및 양식도 만들 수 있습니다. Scribus는 신문, 브로셔, 뉴스레터 , 포스터 및 책을 작성하는 데 매우 유용합니다. Scribus는 다른 전자적 또는 물리적 출판 유형을 위한 이동 앱입니다. 

FontForge: 글꼴 생성자 및 편집기

FontForge: 글꼴 생성자 및 편집기

약간의 틈새 시장이지만 자신을 글자의 남자 또는 여자라고 부를 수 있다면 FontForge 와 사랑에 빠지게 될 것 입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FontForge는 많은 표준 글꼴 형식을 지원하는 FOSS(무료 및 공개 소프트웨어) 글꼴 편집기이자 제작자입니다.

FontForge는 글꼴 생성 프로세스를 가속화하여 작성자가 글리프 특성을 반복하고 간격을 표준화하며 널리 사용 및 배포할 수 있는 파일 패키지로 고유한 글꼴을 포장할 수 있도록 합니다.

Audacity: 오디오 편집

Audacity: 오디오 편집

나는 당신이 이미 Audacity 를 사용하고 있지 않다는 것을 믿을 수 없습니다 ! 사실 Audacity는 무료 오픈 소스 디지털 오디오 편집기 및 녹음 응용 프로그램 소프트웨어입니다. 인기 있고 강력한 사운드 소프트웨어입니다. 

Audacity를 사용하면 마이크 또는 믹서를 통해 오디오를 녹음하고 오디오 파일을 디지털화, 가져오기, 내보내기 및 결합할 수 있습니다. 이 소프트웨어는 고음질을 위해 16비트, 24비트, 32비트를 지원하며 다양한 사운드 산업 플러그인과 호환됩니다. Audacity를 사용하면 아티스트가 오디오 트랙을 편집하고 효과를 추가할 수 있으며 주파수를 시각화하고 선택하기 위한 스펙트로그램 보기 모드가 포함됩니다. 오디오 생성 앱에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Ardour: 사운드 믹싱 및 녹음

Ardour: 사운드 믹싱 및 녹음

Ardor 는 모든 신진 음악가, 작곡가 및 프로듀서를 위한 Apple GarageBand의 오픈 소스 후속 제품입니다. Ardor는 전문적인 사용에 적합한 디지털 오디오 워크스테이션으로 설계된 하드 디스크 레코더 및 디지털 오디오 워크스테이션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사운드트랙을 녹음, 편집 및 믹싱하는 데 필요한 모든 도구(악기 및 하드웨어 제외)를 갖춘 Ardor는 진정한 거래입니다. 오디오 및 MIDI 멀티 트랙 녹음 및 편집 기능, 완전한 샘플 정확도 자동화, 전송 동기화 및 외부 제어 표면, 어디서나 신호 라우팅, 실행 중인 비디오 타임라인을 갖춘 플러그인이 있는 이 오픈 소스는 많지 않습니다. 음악 소프트웨어는 할 수 없습니다. 

음악가는 소프트웨어가 아니라 재능에 의해서만 제한될 것입니다.  

VLC: 미디어 재생

LC: 미디어 재생

모두 VLC 에 대해 들어봤고 작은 주황색 트래픽 원뿔은 바탕 화면 아이콘의 황금 아치와 같습니다. VLC는 대부분의 멀티미디어 파일 및 스트리밍 프로토콜을 재생하는 무료 오픈 소스 크로스 플랫폼 멀티미디어 플레이어 및 프레임워크입니다. 

VLC의 사용 사례는 끝이 없지만 모든 컴퓨터에 이 소프트웨어가 설치되어 있어야 한다고 말하는 것이 안전합니다. 간단히 말해서 VLC는 파일 유형이나 형식에 관계없이 모든 것을 재생합니다. 디지털 미디어 및 콘텐츠를 위한 보편적인 골격 키라고 생각하십시오.  

Internxt: 암호화된 클라우드 스토리지

Internxt: 암호화된 클라우드 스토리지

그렇다면 아름다운 디지털 작품을 모두 어디에 둘 것입니까? 그것들을 어떻게 안전하고 안전하게 유지하고 액세스할 수 있습니까? Internxt 는 모든 것을 종단 간 암호화하는 오픈 소스 온라인 클라우드 스토리지 서비스입니다. 

이 서비스는 블록체인을 기반으로 하며 분산 스토리지를 호스팅하며, Internxt에 저장된 모든 데이터는 방대한 P2P 네트워크에 분산되어 있습니다. Internxt는 다른 최신 클라우드 서비스와 마찬가지로 기능하지만 엄청난 개인 정보 보호 측면이 있습니다. 개인 정보 보호 권리가 걱정되거나 파일을 안전하게 보호하거나 Big Tech에서 가능한 한 멀리 떨어져 있고 싶다면 Internxt가 당신을 위한 클라우드입니다.  

귀하에게 적합한 크리에이티브 소프트웨어 및 앱은 무엇입니까?

모든 무료 소프트웨어가 좋은 것은 아니지만 모든 유료 앱이 그만한 가치가 있는 것은 아닙니다. 먼저 그림, 작문, 디자인 , 음악 등 자신이 전문적으로 하는 것이 무엇인지 파악하십시오. 그런 다음 작업 흐름 을 파악하십시오 . 

작품을 만들고 만들고 현실화하려면 무엇을 해야 합니까? 무료 오픈 소스 도구를 선택하는 데 도움이 되는 도구를 찾으십시오! 큰 Adobe 패키지를 과시할 수 있지만 배우고 익숙해지는 동안 먼저 무료 앱에서 배우는 것이 현명합니다. 하드웨어 또는 유능한 컴퓨터를 위해 현금을 절약하십시오.   

오픈 소스 소프트웨어는 사용자를 착취하지 않고 크리에이티브를 운전석에 둡니다. 요즘에는 많은 전문가 수준의 앱을 거의 또는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멋진 도구와 반짝이는 응용 프로그램은 작업 없이는 아무 의미가 없습니다.

글쓴이 정보: Fran Villalba Segarra

Fran Villalba Segarra는 세계에서 가장 안전한 클라우드 스토리지 인 Internxt 의 CEO입니다. 2020년부터 그는 사용자를 존중하는 더 안전하고 사적인 인터넷을 위한 강력한 도구를 만들기 위해 열심히 노력해 왔습니다. Linkedin 에서 Fran과 자유롭게 연결 하십시오.

출처: https://www.envato.com/blog/open-source-softw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