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bpx

100% 주문제작형 고퀄리티 워드프레스홈페이지 제작 전문_워드프레서

12가지 패시브인컴 사업 아이디어

/
/
12가지 패시브인컴 사업 아이디어
12가지 패시브인컴 사업 아이디어

12가지 패시브인컴 사업 아이디어

달러 기호 아이콘이 있는 영웅 이미지

수동 소득이라는 단어를 들으면 무엇이 떠오르나요? 야자수와 호화로운 삶의 이미지를 지나고 나면 다시 지상으로 내려와 “다음 주에 $10,000를 벌어라!”라는 너무 좋은 주장을 생각할 것입니다. 수동 소득의 신뢰성을 손상시킵니다. 

수동 소득이 보장된 승리는 아니지만 의도를 가지고 일할 때(예, 여전히 작업이 수반됨) 시간 대 돈 교환에서 벗어날 수 있습니다. 적은 수의 노동으로 실제 돈을 버는 실제 사람들과 이야기를 나눴는데, 이것이 가장 실현 가능하다고 생각되는 수동 소득을 만드는 12가지 방법입니다.수동 소득 방식을 자동화하십시오

어떻게하는지 배우다

  1. 당신의 차를 렌트
  2. 온라인 코스 판매
  3. 블로그 시작
  4. 임대 부동산에 투자
  5. 저장 공간 임대
  6. 투자하다
  7. 제휴 제품 홍보
  8. 디지털 자산 판매
  9. 스톡 사진 판매
  10. 자판기 구입
  11. 빌보드 소유
  12. 하락 선박

수동 소득이란 무엇입니까?

수동 소득은 시간을 돈과 직접 거래하지 않고 소득을 얻는 방법입니다. 일부 작업이 관련되어 있지만 덜 일하면서 더 많이 벌 수 있는 지렛대를 제공합니다. 

수동 소득을 만드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기 전에 염두에 두어야 할 몇 가지 사항이 있습니다.

  • 가능하면 아는 것부터 시작하십시오 . 경험이 있는 주제 또는 산업과 협력하면 프로세스가 더 원활해질 수 있습니다. 귀하의 기술이나 관심이 아래의 수동 소득 아이디어와 일치하지 않는 경우 저비용 비즈니스 아이디어 에 대한 가이드를 확인하십시오 . 돈을 벌고 일을 더 잘 통제할 수 있는 방법은 많습니다.
  • 자동화 . 자동화와 수동 소득은 모두 더 짧은 시간에 더 많은 일을 하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Manfred는 Zapier 를 사용하여 새로운 보충 주문을 제3자 공급업체에 자동으로 전달합니다. 즉, 자동화 및 직송 업체가 온라인 판매 이행의 모든 ​​측면을 처리합니다.
  • 숨을 참지 마세요. 수동 소득이 쉽거나 작동이 보장된다면 누구나 그렇게 할 것입니다. 대부분의 수입이 수동적이지 않은 이유가 있습니다. 따라서 수동적인 무지개의 끝에 항상 황금 항아리가 있지는 않을 것이라는 사실과 이해를 가지고 그것에 들어가도록 하십시오.

수동 소득의 12가지 예

우리가 수동 소득을 만드는 몇 가지 방법을 탐구하면서, 그것들이 당신의 창작에 영감을 줄 수 있도록 하십시오. 이러한 수동 소득 흐름 중 하나를 절대적으로 시도할 수 있지만 여기의 목표는 다양한 유형의 비즈니스 및 투자와 이들이 공유하는 특성을 이해하여 주스를 흐르게 하는 데 도움이 되는 것입니다.

1. 차를 렌트하세요

간접비 투자 : 이미 차가 있다고 가정할 때 낮습니다. 

도보 가능한 지역에 거주하지 않는 경우 모든 기본을 위한 차가 필요합니다. 그러나 당신이 적어도 일정 시간 동안 원격으로 일하는 수백만 명의 사람들 중 하나라면 아마도 예전만큼 자동차를 사용하지 않을 것입니다. 

입력: 카셰어링. Emparion 의 CEO인 Paul Sundin 은 다음 과 같이 말했습니다. 서비스.”

사람들이 단기 렌트를 위해 차를 빌리 도록 하면 한 달에 수백 달러를 벌 수 있습니다 . 따라서 이 수동 소득원을 기꺼이 사용할 수 있다면 월간 자동차 비용의 일부 또는 전부를 충당할 수 있습니다.  

Turo는 자동차 한 대를 빌리는 평균 연간 수입이 $10,000가 조금 넘습니다.

Turo 는 자동차 한 대를 빌리는 데 드는 평균 연간 수입이 10,000달러가 조금 넘는다고 주장합니다.

2. 온라인 코스 판매

간접비 투자 : 중간. 몇 가지 도구가 필요 하지만 시작하는 것은 대부분 시간 투자입니다.

독특한 기술이나 경험이 있다면 지식을 공유하십시오. 이것이 바로 Stefan Palios 가 수동 소득을 얻기 위해 하는 일입니다.

“저는 현재 두 가지 수동적 소득원이 있습니다. 둘 다 지금은 작지만 완전히 수동적입니다. 내 책인 The 50 Laws of Freelancing (Amazon을 통해)과 강의인 How to Find Freelance Clients Using Twitter (Udemy를 ​​통해)입니다. 시장 요소는 이 수동 소득을 만드는 것입니다. Amazon은 내 책을 마케팅하고 판매하고 Udemy는 내 과정을 마케팅하고 판매합니다. 이제 이것은 인생을 바꾸는 소득이 아닙니다(아직!). 하지만 나는 2020년에 책을 출판했고 여전히 저에게 돈을 줍니다. 과정은 새롭지만 상대적으로 빠르게 만들어 시간 ROI가 좋다”고 말했다.

Stefan의 Udemy 과정에는 1,000명이 넘는 학생이 있습니다.  Stef Palios를 통한 이미지.

Stefan의 Udemy 과정 에는 1,000명이 넘는 학생이 있습니다.

생성한 코스가 항상 관련성이 있다고 가정하면(즉, 한동안 관련성이 유지됨) 한 번만 생성하면 사람들이 추가 노력 없이 계속 구매할 수 있습니다.

3. 블로그 시작

간접비 투자 : 중간. 몇 가지 도구가 필요 하지만 시작하는 것은 대부분 시간 투자입니다.

2년 반 전에 Megan Jones 는 여행 블로그 Traveller’s Elixir 를 만들었습니다 . 그녀는 “1년 반 동안 일하다 그만둘 수 있었다”고 말했다. “내 웹 사이트는 월간 방문자가 160,000명 이상으로 성장했으며 이제 매일 수동적으로 수입을 올리고 있습니다.”

Traveller's Elixer는 한 달에 거의 200,000페이지뷰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Traveller’s Elixer 는 한 달에 거의 200,000페이지뷰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Megan의 블로그는 디스플레이 광고와 제휴 마케팅으로 수익을 창출합니다. 그녀는 “광고주는 독자들에게 광고를 보여주기 위해 나에게 돈을 지불하고 독자가 내가 추천한 호텔이나 여행 패키지에 대한 링크를 클릭하면 그들이 그것을 사면 수수료를 받는다”고 덧붙였다.

Megan은 최근 독자가 Megan이 추천하는 호텔에서 여행을 예약한 후 커미션을 받았습니다.  Megan Jones를 통한 이미지.

Megan은 최근 독자가 Megan이 추천하는 호텔에서 여행을 예약한 후 커미션을 받았습니다. Megan Jones를 통한 이미지 .

Megan의 노력과 일관성은 결실을 맺었으며 그녀는 “웹사이트에 충분한 콘텐츠를 구축하면 시도하지 않고도 매일 돈을 벌 수 있습니다. 여행 블로그를 운영하는 가장 좋은 점은 수익 마진이 최고, 90% 이상. 지금은 수동적으로 매달 5000달러 정도 벌고 있다.” 블로그 운영을 더욱 쉽게 하기 위해 블로깅 자동화 를 사용하여 워크플로 속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4. 임대 부동산에 투자

간접투자 : 높음. 부동산을 구입하거나 자금 조달을 준비하려면 현금이 필요합니다. 

부동산 투자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접근할 수 있는 옵션이 아니지만, 현금이 있다면 부를 늘리기 위한 시도되고 진정한 방법이자 최고의 수동 소득 투자 중 하나입니다. Quick Cash Homebuyers 의 소유자인 Michael Green 은 부동산 투자의 이점을 직접 경험했습니다. 

“부동산 전문 지식 덕분에 전국 각지에서 저렴한 임대 부동산을 찾아 구입하여 신뢰할 수 있는 임차인에게 임대하고 있습니다. 건전한 임대 포트폴리오를 구축하여 매달 안정적인 수동 소득을 누리고 있습니다. 수리 및 유지 관리 할당과 세금을 제거한 후에도 여전히 다른 수동 소득 창출 활동에 재투자하기 위해 투자 수익으로 상당한 부분이 남아 있습니다.”

임대 부동산에 관심이 있지만 포트폴리오에 추가할 준비가 되지 않은 경우 침실을 추가로 임대하여 시작할 수 있습니다. 반대편.

5. 저장 공간 임대

간접비 투자 : 가변에서 높음까지. 자가 저장 장치를 구입하는 비용은 매우 다양하지만 현금이나 금융으로 최소 $40,000가 필요할 것입니다. 

부동산 투자를 위한 또 다른 옵션은 저장 공간을 구입하고 임대하는 것입니다. PhotoAiD 의 CEO인 Tomek Młodzki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언제든지 임대할 수 있습니다. 저는 성인기 초기부터 이 일을 해왔고 너무 많은 비용을 들이지 않고 투자할 수 있는 좋은 방법을 찾았습니다. 몇 년 후에 그런 공간을 임대 및/또는 판매하는 것은 좋은 투자가 보장됩니다. .”

Self Storage Income 의 YouTuber AJ Osborne은 스토리지 자산 을 시작 하고 구입하는 가격 은 위치, 자산 규모 및 잠재적 수익에 따라 달라진다고 말했습니다. 

자가 저장 수동 소득을 위한 획일적인 가격이나 기회는 없습니다.  셀프 스토리지 수입을 통한 이미지.

자가 저장 수동 소득을 위한 획일적인 가격이나 기회는 없습니다. 셀프 스토리지 수입을 통한 이미지 .

6. 주식 시장에 투자

간접 투자 : 변동 가능. 당신은 당신이 얼마나 편안하게 넣을지 결정합니다.

수동 소득으로 장기적 게임을 할 의향이 있다면 뮤추얼 펀드 및 주식과 같은 옵션에 투자하는 것이 좋습니다. 보다 손쉬운 접근 방식을 원한다면 Robo-advisor 뮤추얼 펀드 를 고려하십시오 . 조금 더 실제적인 것을 위해   주식 시장에서 운을 시험해 볼 수 있습니다 .

역사적으로 S&P 500의 연간 평균 수익률은 약 10.5% 이지만 곧 필요할 수도 있는 돈을 투자하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시간이 지나면서 돈을 벌 수 있다는 것은 거의 보장되지만 시장의 예측 불가능성 때문에 언제 그 돈을 벌 수 있을지 알 수 없습니다.

7. 제휴 상품 홍보

간접비 투자 : 중간. 몇 가지 도구가 필요 하지만 시작하는 것은 대부분 시간 투자입니다.

일부 블로거 는 수동 소득 흐름의 일부로 제휴 판매 를 사용하지만 제휴 제품에만 초점을 맞춘 틈새 사이트를 만들 수도 있습니다. Wesley Stryker는 약 1년 반 동안 Commerce Caffeine 을 구축해 왔습니다 . 이 사이트는 전자 상거래 소프트웨어 도구 및 성장 전략의 큐레이션이며 Wesley 는 고도로 타겟팅  된 경쟁이 낮은 키워드 를 대상으로 합니다.

Google Analytics에서 Wesley의 트래픽 증가

Wesley Paul은 지난 몇 년 동안 Commerce Caffeine의 트래픽을 증가시켰습니다. Wesley Stryker를 통한 이미지. 

” 커머스 카페인 은 추천 커미션, 후원 및 디지털 제품을 통해 돈을 벌고 있습니다. 완전히 수동적입니다. 일주일에 약 5시간을 소비하며 대부분 콘텐츠를 작성합니다. 하지만 몇 주(또는 몇 달) 동안 자리를 비우면 비즈니스가 영향을 받지 않고 계속해서 수동적으로 돈을 버는 것입니다. 훌륭한 비즈니스 모델이며, 그것에 시간을 투자하기로 선택하면 성장하고 더 많이 성장할수록 더 많은 아웃소싱을 하고 더 적은 시간을 투자합니다.”

8. 디지털 자산 판매

간접비 투자 : 중간. 몇 가지 도구가 필요 하지만 시작하는 것은 대부분 시간 투자입니다.

디자인에 소질이 있습니까? 디지털 자산을 판매해 보십시오. Urban Mamaz 의 설립자 Yanna Berman 은 “디지털 플래너와 같은 것은 일반 사용자와 비즈니스 소유자 모두에게 어필하기 때문에 인기가 있습니다. 비결은 트렌드를 따라잡고 인기 있는 제품을 보유하고 있는지 확인하여 판매를 유도하는 것입니다. 높은 상태를 유지하십시오.” 

Yanna의 디지털 자산

Yanna는 플래너, 월 아트, 컬러링 페이지를 포함한 다양한 디지털 다운로드를 만들고 판매합니다. Urban Mamaz를 통한 이미지 .

디지털 제품의 가장 큰 장점은 한 번만 만들면 고객이 구매를 클릭할 때 무제한으로 배포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Etsy를 비롯한 많은 시장에서 이러한 종류의 디지털 자산도 판매할 수 있습니다.

9. 스톡 사진 판매

간접비 투자 : 이미 카메라가 있다고 가정할 때 낮습니다.

수동 소득을 얻을 수 있는 또 다른 예술적 노력은 스톡 사진을 판매 하거나 이미지에 라이선스를 부여하는 것 입니다. 

Energy Powder World 의 설립자인 Tyler Hutchinson은 자신의 원본 사진을 예술가와 디자이너에게 판매합니다. 그는 “평소 사진에 대한 열정이 있었고 그것을 활용했다”고 말했다. 독점 라이선스를 제공하지 않는 한 동일한 사진을 여러 사람에게 판매할 수 있습니다.

10. 자판기 구입

간접비 투자 : 중간. 중고 자판기 도 몇 천 달러가 들 수 있습니다.

기회는 스낵 런과 같은 예기치 않은 장소에서 기다립니다. Marcus Gram 은 Twitter에서 $40,000의 수익 을 올린 자판기 위치에 대한 분석을 공유했습니다 . 

Jamon Garrett 과 같은 다른 사람들 도 자판기를 수동 소득으로 활용 하고 있습니다. 

11. 빌보드 소유

간접비 투자 : 가변에서 높음까지. 중고 광고판은 수만 달러에서 수십만 달러의 비용이 들 수 있습니다. 

블로그의 디스플레이 광고는 빌보드의 디지털 버전이므로 자연스럽게 수동 소득을 만들기 위해 구식 경로를 취할 수 있습니다. 게시판을 허용하는 구역 설정이 있는 토지를 소유하고 있다면 자신의 것을 세울 수 있습니다. 또는 OutdoorBillboard 와 같은 사이트를 통해 기존 광고판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

빌보드를 소유하면 광고주에게 임대합니다. 관련 허가를 ​​유지하고 항상 광고주가 있는지 확인해야 하지만 위치에 따라 빌보드 는 매월 수천 달러를 벌 수 있습니다. 

12. 직송

간접비 투자 : 중간. 몇 가지 도구가 필요하지만 시작하는 것은 대부분 시간 투자입니다.

Dropshipping 을 사용하면 재고를 보유하지 않고 온라인으로 실제 품목을 판매할 수 있습니다. 이론적으로 재고에 미리 투자하지 않기 때문에 기존 전자 상거래 상점보다 위험이 훨씬 적기 때문에 매력적입니다. dropshipping은 수동 소득을 얻는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지만 BeginnersPassiveIncome 은 빠르게 부자가 되는 전략이 아니라고 반복합니다. 블로그 공유: 

 “수백 명의 사람들이 ‘온라인으로 6자리 수동 소득 직송 상품을 만드는 방법’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일부는 매월 고가의 품목을 몇 개 판매하고, 일부는 수백 개의 저가 품목을 판매합니다. 그러나 귀하가 버는 금액은 이윤과 비용에 따라 달라지며 종종 간과됩니다.”

돈이 들어오기 전에 틈새 시장을 선택하고 공급업체를 찾고 웹사이트를 설정해야 합니다.

자동화를 사용하여 수동 소득 창출에 도움

일반적으로 수동 소득원은 선행 작업이 필요하지만 비즈니스가 성숙해짐에 따라 시간 약속에 비례하지 않게 벌어집니다. 이익을 희생하지 않고 수동 소득 사업에 더 적은 시간을 보내고 싶다면 최대한 자동화하는 것을 목표로 하십시오.

글쓴이: Steph Knapp

출처: https://zapier.com/blog/passive-income-idea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