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bpx

100% 주문제작형 고퀄리티 워드프레스홈페이지 제작 전문_워드프레서

2021년 영감을 주는 최고의 홈페이지 디자인 Top 6

/
/
/
/
2021년 영감을 주는 최고의 홈페이지 디자인 Top 6
2021년 영감을 주는 최고의 홈페이지 디자인 Top 6

2021년 영감을 주는 최고의 홈페이지 디자인 Top 6

홈페이지를 만드는 것은 큰 결정이지만, 최고의 홈페이지가 되는 것은 수없이 작은 결정들로 이루어집니다. 올바른 콘텐츠 관리 시스템과 웹 호스트 선택, 템플릿 선택, 콘텐츠 수정, 제품 및 서비스 표시를 위한 최상의 레이아웃 선택 등은 비즈니스의 온라인 정체성을 확립하는 세부 사항에 불과합니다. 그러나 많은 시간과 에너지, 그리고 영감이 필요한 중요한 결정 중 하나가 바로 홈페이지 디자인입니다.

이 기사에서는 우리가 본 최고의 홈페이지 디자인를 소개합니다. 친숙한 기업에서 소규모 기업, 국제 조직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홈페이지가 디자인 미학, 사용성, 상호 작용성, 사운드 디자인 또는 홈페이지가 제공하는 가치 등의 측면에서 많은 이들의 호평을 받았습니다.

가장 영감을 주는 디자인을 선택하는 데 도움이 되도록 Red Dot, Awwwards, UX Awards, The Webby Awards, SiteInspire, Best Website Gallery, FWA를 비롯한 2020년 주요 시상식에서 수상한 여러 홈페이지를 모았습니다.

각 홈페이지는 고유한 방식으로 탁월하며 고유한 목적을 수행합니다. 즉, 추천된 홈페이지가 모든 사람의 청사진은 아닐 수 있습니다. 그러나 홈페이지 디자인에 관한 영감을 얻고, 웹에서 일어나는 최첨단 마케팅을 볼 수 있는 좋은 방법일 것입니다.

홈페이지 디자인은 유동적이며 자주 변경됩니다. 이 목록의 일부 디자인은 수상 이후 변경되었지만, 여기에서 창의력을 자극하는 디자인을 찾을 수 있을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영감을 주는 최고의 홈페이지 디자인 Top 6

  1. Swab World

수상: Awwwards, 오늘의 사이트

시차와 대담한 색상 및 음수 공간은 Swab World 홈페이지의 디자인을 형성합니다. 줄기세포 기증에 대한 인식을 제공하는 이 홈페이지의 임무는 “모든 환자가 자신의 짝을 찾도록 하는 것”입니다. 사랑과 감정을 표현하는 커플의 사진은 역사적으로 복잡하고 과학적인 과정에 인간적인 요소를 가져옵니다. 기술적인 관점에서 디자인은 페이지 아래로 이동하는 것이 자연스럽게 느껴지도록 하여 독자가 홈페이지의 각 카피와 모든 CTA에 도달할 수 있도록 합니다.

2. Newest Americans

수상: Awwwards, 선외 가작

Newest Americans는 뉴저지 주 전역에 거주하는 이민자들의 이야기를 다룹니다. 홈페이지는 사람, 장소 및 아름다운 이미지를 홈페이지 아래로 응집력 있게 흐르는 방식을 사용하여 미국의 최신 시민 그룹에 대한 이야기를 전합니다. 홈페이지는 단순한 탐색 메뉴, 사진으로 구성된 스토리, 가장 최근 기사를 중앙에 배치하는 깨끗한 언론 페이지로, 시각적으로 매력적이며 기능적입니다.

3. Spotify Design

수상: Awwwards, 선외 가작

Spotify는 놀라운 업적을 상당 부분 달성한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Spotify Design의 최신 버전도 이와 다르지 않습니다. Spotify의 시각적이고 창의적인 모든 것의 허브 역할을 하는 이 홈페이지는 밝은 색상과 그림자 및 부드러운 애니메이션을 통해 홈페이지에 캐릭터와 깊이를 부여합니다. 추상적인 액센트가 있는 평평한 기하학적 디자인은 앨범과 아티스트를 화면에서 뛰어내리게 만듭니다.

4. Andy Warhol

수상: Awwwards, 선외 가작

아티스트, 영화 감독 및 프로듀서인 Andy Warhol의 삶은 그의 예술 스타일을 디지털 형식으로 캡처하는 훌륭하게 디자인된 홈페이지에 영원히 캡슐화될 것입니다. 페이지를 정독할 때 커서는 마우스를 가져가는 모든 이미지를 부정적인 이미지로 변환하거나 읽고 있는 텍스트의 색상을 반전시키는 스포트라이트가 됩니다. 크고 굵은 텍스트는 홈페이지 디자인에서 카피가 얼마나 중요한지 강조하고 있습니다. 미묘한 애니메이션은 사이트 속도를 높이고 홈페이지를 읽을 때 각 섹션의 분위기를 설정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5. Human Interaction Company

수상: Red Dot, 기업 홈페이지

홈페이지에서 바로 제작된 비디오를 보려면 Human Interaction Company를 찾으십시오. 홈페이지를 클릭하는 순간부터 경험은 번개처럼 빠릅니다. Human Interaction의 이유, 대상, 방법 및 팀이 하는 일에 직접 참여하게 됩니다. Red Dot 디자인 어워드 수상작은 인간 상호 작용에 대한 연구를 대중에게 알리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그 과정에서 인간 상호 작용에 대해 배우는 것이 얼마나 매력적인지 보여줍니다.

6. Garoa Skincare

수상: Awwwards, 오늘의 사이트

고급스럽고 실용적인 느낌을 홈페이지로 어떻게 변환할까요? 가로아 스킨케어는 청사진을 제공합니다. 귀하의 제품이 가장 가까운 경쟁업체의 절반 가격이든 두 배 가격이든 상관없이, 귀하의 사이트는 귀하가 판매하는 거의 모든 제품에 고급스러운 느낌을 줄 수 있습니다. 고품질 비주얼, 서로를 보완하는 서체, 유용한 카피와 함께 네거티브 공간의 균형은 홈페이지에 단순한 우아함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디자인 아이디어

아름답게 디자인된, 수상 경력에 빛나는 여러 플랫폼을 살펴보았으니 이제는 이러한 잠재적인 아이디어를 염두에 두고 자신만의 플랫폼을 만들 수 있습니다.

  • 데스크톱에서 여전히 좋은 UX를 제공하면서 모바일 경험을 강조하는 홈페이지를 만드십시오.
  • 사진, 텍스트 또는 비디오를 사용하여 브랜드에 대한 이야기를 전하는 홈페이지를 만드십시오.
  • 인터랙티브한 사이트를 만들 수 없다면 사진 슬라이드쇼를 제공하는 사이트로 시선을 사로잡는 것을 고려해 보십시오.
  • 클릭 유도문안을 쉽게 볼 수 있도록 하고 방문자가 사이트를 계속 탐색하도록 유도합니다.
  • 소셜 삽입 버튼을 통해 소셜 미디어 사이트를 통합하면 사이트 방문자가 다양한 소셜 채널에서 쉽게 팔로우할 수 있습니다.
  • 글꼴, 색상, 이미지 및 메시지를 포함하여 각 웹 페이지의 디자인을 일관되게 유지하십시오.
  • 방문자가 전화 통화보다 실시간 채팅을 선호하는 경우 홈페이지에서 직접 연락할 수 있는 옵션을 제공하려면 실시간 채팅 또는 챗봇을 포함하세요. 라이브 채팅은 영업 및 서비스 담당자를 위한 기능을 자동화하고 고객에게 더 나은 커뮤니케이션 경험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 홈페이지가 안전한지 확인하려면 SSL 인증서를 받으십시오. SSL은 Google 검색 순위 알고리즘의 일부이므로 SSL 인증서를 사용하면 검색 순위를 높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