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bpx

100% 주문제작형 고퀄리티 워드프레스홈페이지 제작 전문_워드프레서

최고의 WooCommerce 도매 가격 플러그인 [무료 포함]

/
/
/
/
최고의 WooCommerce 도매 가격 플러그인 [무료 포함]
최고의 WooCommerce 도매 가격 플러그인 [무료 포함]

WooCommerce는 온라인 상점에 기능을 추가할 수 있는 수백 개의 확장 기능이 있는 공식 WordPress 전자 상거래 플랫폼입니다. WooCommerce는 대량으로 제품을 판매하기 위해 타사 도매 가격 플러그인과 완벽하게 호환됩니다.

Woocommerce Wholesale 플러그인은 왜 필요한가요?

WooCommerce 도매 가격 플러그인을 사용하면 도매 고객에게 다양한 가격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전자 상거래 상점에 통합되어 더 짧은 시간에 더 많은 제품을 판매 할 수 있습니다. WooCommerce 도매 가격 플러그인으로 수행할 수 있는 작업은 다음과 같습니다.

  • 웹 사이트에서 직접 주문을 받기 위해 도매 주문 양식을 설정합니다.
  • 등록된 도매 구매자에게만 도매 가격을 표시합니다.
  • 다양한 사용자 및 제품에 대한 여러 도매 가격표를 만듭니다.
  • 사용자가 WooCommerce 스토어에서 도매 유통 업체로 등록할 수 있습니다.
  • 필요한 경우 일반 고객의 상태를 도매 사용자로 수동으로 변경합니다.

WooCommerce 도매 플러그인에는 다른 많은 기능이 있습니다. 수익을 극대화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WooCommerce 도매 가격 책정 플러그인의 엄선된 목록을 살펴보겠습니다.

최고의 WooCommerce 도매 가격 플러그인

아래에서 최고의 유료 및 무료 WooCommerce 도매 가격 플러그인을 찾을 수 있습니다. 각 플러그인에는 고유한 기능과 옵션이 있으므로 WooCommerce 도매 상점에 적합한 플러그인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1. WooCommerce 도매 가격

WooCommerce Wholesale Price는 특정 사용자에 대한 도매 가격을 생성하는 WordPress 플러그인입니다. 필요에 따라 일반 고객에서 도매 구매자로 사용자 역할을 변경할 수 있으며, 도매 가격과 함께 소매 제품 가격을 표시하거나 숨길 수 있는 옵션을 제공합니다.

이 플러그인을 사용하면 도매 고객을 위한 WooCommerce 쿠폰을 비활성화 할 수도 있습니다. 도매 가격 모델은 코드를 작성하지 않고도 간단하고 쉽게 설정할 수 있습니다. WooCommerce 도매 가격 플러그인은 무료입니다. 또한 연간 $ 297부터 시작하는 유료 번들 플랜을 제공합니다.

2. 고급 쿠폰

Advanced Coupons는 최고의 WooCommerce 도매 플러그인입니다. 더 많은 고객을 확보하고 비즈니스 수익을 더 빠르게 늘리는 데 도움이 되는 쿠폰 기능이 함께 제공됩니다. 플러그인을 사용하면 일대일 구매 거래, 도매 구매 특별 할인, 고객 충성도 프로그램, 도매 구매자를 위한 자동 적용 쿠폰, 배송 할인 등을 만들 수 있습니다.

Advanced Coupons 플러그인은 매우 유연하며 즉시 WooCommerce와 함께 작동합니다. Advanced Coupons FREE 플러그인에는 시작하는 데 도움이 되는 기본 기능이 있습니다. 완전한 기능과 유연성을 제공하는 유료 버전을 권장합니다. 단일 웹 사이트 라이선스는 연간 $ 79부터 시작됩니다.

3. WPForms

WPForms는 필요한 모든 옵션으로 도매 주문 양식을 쉽게 설정하고 시작할 수 있는 최고의 WordPress 연락처 양식 플러그인입니다. 드래그 앤 드롭 양식 작성기와 내장된 도매 주문 양식 템플릿 덕분에 WPForms로 도매 주문 양식을 만드는 것은 매우 쉽습니다.

또한 판매를 시작하기 위해 사이트에 WooCommerce를 설치할 필요가 없습니다. 주문 양식을 쉽게 생성하고 결제 게이트웨이와 통합하여 결제를 수락할 수 있으며, 인기 있는 이메일 마케팅 서비스와 원활하게 통합되므로 거래 이메일을 쉽게 보낼 수 있습니다. 기본 계획은 연간 $ 39.5부터 시작합니다.

4. 동적 가격

Dynamic Pricing은 도매 상점에서 대량 할인 및 고급 제품 가격을 생성하는 인기 있는 WooCommerce 확장 프로그램입니다. 여기에는 가격 조정, 백분율 조정, 고정 가격 등이 포함됩니다. 대량 구매 시 할인을 제공하기 위해 여러 사용자 지정 조합을 만들 수 있습니다. 또한 일반 도매 소매 업체 및 고객에게 특별 할인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Dynamic Pricing은 다른 WooCommerce 확장과 호환되어 신제품, 도매 주문 양식 등을 추가합니다. WooCommerce 스토어에서 멤버십 할인을 제공할 수도 있습니다. 가격은 연간 $ 129입니다.

5. WooCommerce 도매 프로

WooCommerce Wholesale Pro는 WooCommerce 스토어에 별도의 도매 영역을 만들 수 있는 완벽한 패키지입니다. 다양한 가격으로 무제한 멤버십을 생성하고, 글로벌 할인을 제공하며, 개별 제품에 대한 도매 가격을 추가하는 등의 작업을 할 수 있습니다.

또한 도매 구매자는 WooCommerce 스토어에 등록하여 할인 가격으로 구매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도매 사용자를 수동으로 추가하거나 도매 구매자에게 회원 역할을 업데이트 할 수도 있습니다. WooCommerce Wholesale Pro의 가격은 웹 사이트 1 개당 $ 99입니다.

6. WooCommerce 제품표

WooCommerce 제품 테이블은 프리미엄 WooCommerce 도매 가격 플러그인입니다. 도매 고객이 단 몇 번의 클릭만으로 여러 제품과 전체 제품 범위를 주문할 수 있도록 빠른 한 페이지 주문 양식을 생성합니다.

단축 코드 및 블록 편집기를 사용하여 WooCommerce 상점에 도매 제품 테이블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또한 상점 및 카테고리 페이지에서 도매 가격을 활성화 할 수 있습니다. 직관적이고 유연한 인터페이스를 사용하여 수백 개의 제품을 매장에 쉽게 추가할 수도 있습니다. 스타터 플랜은 1개의 사이트 라이선스에 대해 연간 $ 99입니다.

7. WooCommerce 계층형 가격표

WooCommerce Tiered Price Table은 대량 구매에 대해 다른 가격을 제공하는 간단한 WooCommerce 도매 가격 책정 플러그인입니다. 제품 페이지에 가격 정책을 표시하고 도매 고객에게 할인을 제공하여 판매 수익을 높일 수 있습니다. 할인 테이블을 만들어 개별 제품 및 상점 페이지에 추가할 수 있습니다. 도매 가격표의 제목, 색상, 위치 및 배경에 대한 사용자 정의 옵션이 제공됩니다.

8. WooCommerce의 도매 가격

WooCommerce의 도매 가격은 또 다른 무료 WordPress WooCommerce 플러그인입니다. WooCommerce 스토어에서 도매 할인 가격 및 판매 프로모션을 만들 수 있습니다. 플러그인은 전체 제품 범위에 대한 카탈로그 가격 옵션을 제공합니다. 시작일과 종료일을 추가하여 도매가를 예약할 수 있습니다. 또한 도매 가격으로 이루어진 모든 구매의 로그를 유지합니다.

저희 홈페이지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고객분들을 위해 할 수 있는게 무엇이 있을까 고민 끝에

[무엇이든 물어 보세요] 코너를 오픈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