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bpx

100% 주문제작형 고퀄리티 워드프레스홈페이지 제작 전문_워드프레서

엘레멘토를 사용한 최신 해외사이트

/
/
엘레멘토를 사용한 최신 해외사이트
엘레멘토를 사용한 최신 해외사이트

엘레멘토를 사용한 최신 해외사이트

엘레멘토가 선정한 웹사이트 쇼케이스 컬렉션은 신선하고 창의적인 포트폴리오, 흥미로운 주제, 인도주의적이며 미래 지향적인 목적 등으로 웹 제작자에게 영감을 주는 작품으로 구성되었습니다. 비즈니스를 움직이는 세계적 수준의 브랜딩을 소개합니다.

gidimo : 미래의 학습 플랫폼

gidimo는 나이지리아 EdTech 회사로, 개발도상국의 젊은이를 위한 재미있는 학습 생태계를 제공하여 대규모 생계를 창출하는 것을 목적으로 합니다. 어린이와 같은 영웅 섹션은 어린이에서 젊은 전문가로 진화를 겪고 있는 점토 모양의 3D 인형 같은 생생한 애니메이션 동영상으로 학습 경험을 제공합니다. 이 브랜드 이미지는 사이트 전체에 스며들어 브랜드 스토리와 고객 경험을 전달하는 각 콘텐츠 섹션에 낙관적인 감각을 더합니다.

Fabsn : 고성능 한 페이지 포트폴리오 웹 사이트

이것은 베를린에 기반을 둔 그래픽 디자이너, 사진작가 및 컨설턴트인 Fabius Sixtus Körner의 포트폴리오입니다. 사이트 성능이나 SEO를 약화시키지 않고 자신의 작업을 포괄적으로 보여주기 위해 Fabian은 크고 상세한 프로젝트 이미지를 사용하여 정교한 홈페이지 텍스트의 필요성을 최소화합니다. 또한 각 프로젝트 및 스타일 가이드에 대한 보조 페이지를 추가하는 대신 Elementor Popup Builder를 사용하여 자세한 설명을 표시합니다.

AI 및 인권 포럼 : 미래를 보호하기 위한 가상 이벤트

캐나다 프론트 엔드 개발자 Alexandre Michel이 만든 이 사이트는 AI 및 Human Rights Forum 2021의 이벤트 웹 사이트입니다.이 온라인 컨퍼런스는 AI의 발전이 어떻게 글로벌 인권에 대한 질문을 제기하고 교차하는지에 중점을 둡니다. Alexandre가 선택한 보색 구성은 전 세계 인도주의적 가치를 기리는 혁신 지향적 이벤트를 나타냅니다. 밝은 빨간색(힘과 에너지를 나타냄)과 어둡고 굵은 파란색(신뢰 및 충성도)의 교차점은 이벤트의 목표를 시각화합니다.

Youth-Topia : 디자인을 통한 싱가포르의 젊음 구축

Youth-Topia는 SUTD / ASD (Singapore University of Technology ‘s College of Architecture and Sustainable Design) 산하의 지속 가능한 디자인 스튜디오입니다. 스튜디오의 임무는 “다양한 렌즈를 통해 다양한 시간 및 공간적 규모로 지속 가능한 디자인의 다차원적 문제를 탐구하는 것”입니다. Youth-Topia의 프로젝트 아카이브 페이지와 건축 모델 일러스트레이션은 시각적 스토리를 전달하며 전문성을 보여줍니다. 

Poustka : 포토 홀릭 포트폴리오

이 포트폴리오 사이트는 체코에 기반을 둔 미디어 크리에이티브인 Michal Poustka의 작업을 보여줍니다. Michal은 대담한 색 구성표, 3D 일러스트레이션, 이미지 갤러리를 통해 자신의 전문 지식과 예술적 관심사를 전달합니다. 노란색 배경은 그것이 전달하는 긍정적인 정서에서 비롯되었으며, 공항 및 고속도로 내비게이션 표지판에서 영감을 받았습니다. 또한 정적 이미지 콘텐츠에 상호 작용 및 모션 효과를 적용한 것이 가장 창의적인 면이라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