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bpx

100% 주문제작형 고퀄리티 워드프레스홈페이지 제작 전문_워드프레서

워드프레서에 '꼭' 맡겨야 하는 이유

/
/
/
워드프레서에 '꼭' 맡겨야 하는 이유
워드프레서에 '꼭' 맡겨야 하는 이유

워드프레서에 '꼭' 맡겨야 하는 이유

1. 적극성

똑같은 일을 하더라도 하나를 요구했을 때, 그 이상의 방향성을 제시해 줄 수 있는 사람과 일하는 것은 매우 반가운 일입니다. 비전문가 입장에서 원하는 기획이 기술적으로 구현이 될지, 안될지 또는 홈페이지 제작 시 방향을 잡지 못할 때가 많이 있습니다.

워드프레서는 고객의 요구 사항 중에 가능한 것과 불가능한 것을 명확히 구분하고 불가능한 것은 다른 방법을 찾아 최대한 비슷하게 구현할 수 있도록 제안을 드립니다. 워드프레스 홈페이지 제작에 대한 기초 지식이 많이 없더라도 고객이 원하는 방향이 무엇인지 기획자가 함께 고민하며 기능과 기획요소 모두 충족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협업합니다.

2. 전문성

홈페이지 제작은 고객을 맞이하는 얼굴이기에 비즈니스의 성패를 좌우한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그렇기에, 무조건 저렴하게 제작하기보다는 실력 있는 전문가와 제대로 된 결과물을 위해 투자를 하는 것 또한 비즈니스 성공을 위한 길입니다.

오픈소스의 위험

워드프레스는 오픈소스로 누구나 쉽게 제작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지만, 회원 기능이나 게시판 기능, 쇼핑몰 기능 등 우리나라 일반적인 홈페이지 실정과 맞지 않기 때문에 여러 수정을 거쳐야 합니다.
또한 워드프레스 내부 소스를 제대로 수정할 수 있는 기술력을 가진 워드프레스 업체는 국내에 극소수이며, 템플릿을 제작 후 겉모양(디자인)만 화려할 뿐 제대로 된 기능이 구현되지 않을 때가 많습니다.

화려한 테마의 배신

하나의 테마를 이용해서 제작한 후, 제대로 이를 수정하려면 매뉴얼을 제대로 습득 후 내부를 제대로 고쳐야 하지만 많은 타 사이트 광고에서는 테마를 손쉽게 사고 수정할 수 있다고 무책임한 광고만 하고 있습니다.
물론, 텍스트는 쉽게 수정 가능하지만 내가 원하는 기능은 추가하거나 플러그인 설치를 할 때 테마에 적용할 수 없거나 테마에서 오류가 나서 작동되지 않는 경우가 많습니다. 또한 오픈형 장점인 내부 소스를 건드렸다가, 업데이트 과정에 예기치 못한 오류가 발상 되어 나중에 이를 고치지 못하고 방치한다든지, 이후 테마 업데이트를 하지 않아 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제대로 만드는 워드프레서

워드프레스 홈페이지 개발은 IT 개발 실력이 아닌 워드프레스 개발 실력이 매주 중요합니다. 워드프레서는 워드프레스, 테마, 플러그인 등의 기능을 정확히 이해하고 개발하여 위와 같은 오류 없이 안정적인 홈페이지를 제작합니다. 화려한 테마가 아닌 빈 테마를 활용하여 기능, 디자인, 속도 모두 최적화된 홈페이지를 워드 프리에서만이 만들 수 있습니다.

마음을 버리지 않는 정직한 사업활동을 하고자 합니다.
비즈니스 기획서비스 전문 기업, ㈜아이린앤컴퍼니   http://irenecompany.com
주문제작형 고퀄리티 워드프레스홈페이지 제작 전문, 워드프레서   https://wordpresser.co.kr
무엇이든 기획해서 결과물을 만들어 드립니다, 생각의힘  https://thinkingpower.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