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bpx

100% 주문제작형 고퀄리티 워드프레스홈페이지 제작 전문_워드프레서

워드프레스를 쉽게 만들어 주는 플러그인 – Elementor

/
/
/
워드프레스를 쉽게 만들어 주는 플러그인 – Elementor
워드프레스를 쉽게 만들어 주는 플러그인 – Elementor

워드프레스를 쉽게 만들어 주는 플러그인 – Elementor

홈페이지를 더욱 쉽게 만들어 주는 워드프레스 플러그인 – 엘레멘토

홈페이지를 만드는 방법은 다양하겠지만 반응형으로 제작되며 손쉽게 제작하고 운영할 수 있는 장점 때문에 워드프레스를 사용한 홈페이지는 당연히 증가할 수 밖에 없습니다.

스타트업이나 1인 기업도 해외 진출이 필요한 지금, 다국어 기능이 있고, 검색 엔진에 최적화 되어 있는 워드프레스는 세계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고 있는 홈페이지 제작 방식입니다.  

이처럼 세계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고 있는 워드프레스를 더욱 쉽게 작업하게 해 주는 플러그인인 엘레멘토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엘레멘토는 워드프레스의 페이지 빌더 플러그인 중 하나입니다. 페이지 빌더란 간략하게 정리하면 드래그앤드롭으로 페이지를 뚝딱 만들 수 있는 플러그인을 의미합니다. 비유를 하자면 템플릿이 있는 PPT에 기획서를 만들 듯 쉽게 홈페이지를 만들 수 있다는 의미입니다.  

페이지 빌더 플러그인은 여러가지가 있지만 그 중에서도 가장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 플러그인이 엘레멘토입니다.

워드프레서에서 사용하고 있는 Elementor 관리자 화면

위에 보이는 이미지가 워드프레서에서 사용하고 있는 엘레멘토 실제 사용자 화면입니다. 이미지에 보시는 것처럼 왼쪽에 있는 요소 중에서 필요한 부분을 오른쪽 화면으로 드래그앤드롭한 후 필요한 텍스트나 이미지만 넣으면 페이지가 완성됩니다.

Elementor의 기능

그럼 엘레멘토의 기능은 어떤 것이 있는지 간략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바로바로 확인 가능

만들고자 하는 페이지를 즉각적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드래그 앤 드롭 후 바로바로 확인하고, 즉각적으로 라이브 편집이 가능합니다. 이를 통해 인터페이스를 재미있고, 쉽게 작업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설계에 걸리는 시간도 줄일 수 있습니다.

2. 진정한 라이브 디자인

백엔드에서 작업할 필요 없이 프론트 엔드가 어떻게 보이는지 즉각 알 수 있습니다. 엘레멘토를 사용하면 사이트를 실시간으로 편집하는 동시에 정확하게 어떻게 보이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엘레멘토는 라이브 디자인 및 인라인 편집 기능을 제공하므로 업데이트를 누르거나 미리보기 모드로 이동할 필요없이 작성 및 디자인의 전체 프로세스가 페이지에서 직접 작업됩니다.

3. 즉시 사용 가능한 전문 기능

엘레멘토의 고유 한 기능으로 특정 ‘designer touch’가 있는 웹사이트를 만들 수 있습니다. 디자인 기능 중에는 상자 그림자, 배경 오버레이, 호버 효과, 헤드라인 효과, 애니메이션, 모양 분할기, 그라데이션 배경 등이 있습니다.

4. 미리 디자인 된 수백 가지 템플릿 및 블록

100개 이상의 아름다운 전체 페이지를 워드프레스 템플릿 중에서 선택하고 원하는 대로 맞춤 설정할 수 있습니다. 300개 이상의 블록에서 선택하고 결합하여 웹사이트를 구축할 수 있습니다.

5. 반응형 라이브 편집

엘레멘토는 완전히 새롭고 시각적인 방식으로 즉각적으로 반응하는 웹사이트를 만들 수 있는 독점 도구 세트가 함께 제공됩니다. 다양한 글꼴 크기, 패딩 및 장치별 여백부터 열 순서 역순에 이르기까지 완멱한 반응형 홈페이지를 만들기 위한 가장 강력한 모바일 사이트 빌더입니다.

6. 40개 이상의 무료 위젯

엘레멘토는 다른 페이지 빌더 또는 웹사이트 빌더와 비교할 수 없는 40개 이상의 가장 유용한 위젯을 담았습니다. 이로 인해 최고의 디자인 능력을 발휘할 수 있습니다.

엘레멘토 플러그인 설명 자세한 설명 보러가기

마음을 버리지 않는 정직한 사업활동을 하고자 합니다.

비즈니스 기획서비스 전문 기업, ㈜아이린앤컴퍼니   http://irenecompany.com
주문제작형 고퀄리티 워드프레스홈페이지 제작 전문, 워드프레서   https://wordpresser.co.kr
무엇이든 기획해서 결과물을 만들어 드립니다, 생각의힘  https://thinkingpower.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