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bpx

100% 주문제작형 고퀄리티 워드프레스홈페이지 제작 전문_워드프레서

브랜드페이지로 성공적인 나만의 웹사이트 만들기

/
/
/
/
브랜드페이지로 성공적인 나만의 웹사이트 만들기
브랜드페이지로 성공적인 나만의 웹사이트 만들기

브랜드페이지로 성공적인 나만의 웹사이트 만들기

고객의 대부분이 원하는 요구사항은 거의 비슷합니다.
“저렴한 비용을 들여서 최대의 효과를 보려면 어떻게 웹사이트를 만들어야 하나요?”

워드프레서는 단순하게 홈페이지만 제작해서 납품하지 않습니다. 워드프레서는 고객의 브랜드를 먼저 연구하고, 웹사이트를 통해 최고의 마케팅 효과를 낼 수 있도록 컨설팅 해 드립니다.
미래를 내다보는 브랜딩 PR로 고객 기업과 브랜드의 미래를 생각하는 웹사이트를 함께 만듭니다.

‘성공적인 웹사이트 만들기’ 를 위한 5가지 팁을 알려드립니다.

1. 사람들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플랫폼을 사용하기

사람들에게 가장 많이 사용되고 있는 CMS(Contents Management System)를 이용 중이라면, 이미 귀사는 전 세계에서 가장 유능한 개발자를 채용하신 것과 같습니다. 특히 전 세계 1/3이 사용 중인 워드프레스는 오픈소스 기반의 블로그 플랫폼으로, 전 세계의 개발자들의 참여에 의해 꾸준히 업데이트되고 있으며 방대한 양의 플러그인 또한 무료 제공하고 있습니다.

블로그 플랫폼은 검색엔진에 최적화되어있어 워드프레스 CMS를 이용하여 웹사이트를 만들고 꾸준히 콘텐츠를 관리한다면, 검색엔진의 상위에 노출될 수 있습니다. 소규모의 사업자인 경우 누구나 포털의 키워드 광고나, 온라인 마케팅 비용이 부담스러울 수 있습니다. 이럴 땐, 블로그 플랫폼을 이용하여 웹사이트를 구축하여 부담을 줄 일 수 있습니다. 무한 온라인 마케팅 전쟁에서 경쟁력을 갖추게 되는 것과 같습니다.

2. 블로그, 트위터, 인스타, 유투브등 소셜미디어를 연계하여 방문자 늘리기!

한국에서도 이미 소셜 사용자 수가 폭발적으로 증가함에 따라 온라인 마케팅을 위해 SNS를 시작한 브랜드의 숫자도 늘어나고 있습니다. 그러나 웹사이트 따로, 블로그, 트위터 등의 소셜 미디어를 따로 관리를 한다는 것은 사용자 그리고 관리자 모두에게 번거롭고 귀찮은 일입니다.

소셜미디어와 웹사이트, 블로그를 한곳에서 볼 수 있도록 연계하여, 각 미디어를 통해 들어온 방문자가 한 사이트로 모이게 합니다. 이들에게 귀사의 콘텐츠를 공유, 참여, 재생산 할 수 있는 대화의 장을 만들어 검색엔진의 상위에 올려놓을 수 있습니다.

3. 웹사이트의 디자인은 회사의 얼굴!

웹사이트는 회사를 대표하는 또 다른 얼굴로 정해놓은 템플릿에 맞춰 찍어내는 곳에 사이트의 디자인을 맡기는 것은 매우 위험한 일입니다. 길에서 나와 똑같은 옷을 입은 사람을 발견했다면 어떤 느낌이 들까요? 정말 민망하고 다시 집으로 돌아가 갈아입고 오고 싶을 것입니다. 회사의 브랜드에 맡는 꼭 맞는 맞춤형 디자인과 플랫폼으로 고객을 만나야 합니다.

4. 의미없는 비주얼보다는 이야기를 들려주기!

의미 없이 작동되는 동영상이나 비주얼에 목적을 두어 사용자를 혼란하게 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이런 요소는 사이트 구축 비용을 높이는 가장 큰 요인으로 작용하며 사이트를 방문할 때마다 똑같이 반복되는 이미지에 많은 돈을 투자하는 것은 효율적이지 않습니다. 또한 사용자는 화려한 비주얼에 쉽게 지칩니다.

귀사의 콘텐츠를 잘 드러낼 수 있는 깔끔하고 세련된 디자인, 브랜드를 담아낸 진솔한 스토리나 다른 곳에서는 찾을 수 없는 상품 이야기로 방문자를 맞이하는 것이 좋습니다. 바로 이러한 방법이 방문자가 고객으로 바뀌게 되는 것을 느끼 실 수 있습니다.

5. 독립적인 도메인을 가지고 웹사이트를 구축하기!

거의 대부분의 회사 블로그들은 “blog. 포털 도메인. com/회사 이름”이나 “회사 이름. 블로그 공급업체. com” 과 같은 도메인 이름을 가지고 있는데, 내 이름을 불러주는 대신 누구누구의 아들, 동생 정도로 불리는 것은 조금은 불쾌한 일입니다. 자신의 이름을 명확히 불러주는 것이 나 자신의 주체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브랜드나 기업 이미지에 자부심이 있는 회사라면 더욱더 브랜드 관리에 신경을 써야 합니다. 기업의 브랜드를 잘 표현할 수 있는 독립적인 도메인을 가지고 브랜드 페이지를 구축하여 브랜드의 이미지를 업그레이드하세요.

100% 주문제작형 고퀄리티 워드프레스홈페이지 제작 전문_워드프레서
 https://wordpresser.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