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bpx

100% 주문제작형 고퀄리티 워드프레스홈페이지 제작 전문_워드프레서

한국형 맞춤 워드프레스 쇼핑몰에 필요한 플러그인

/
/
/
한국형 맞춤 워드프레스 쇼핑몰에 필요한 플러그인
한국형 맞춤 워드프레스 쇼핑몰에 필요한 플러그인

워드프레스는 미국에서 만들어졌기 때문에 아직까지 한국형 쇼핑몰을 만들기 위해서는 몇 가지 필수 플러그인들이 필요합니다. 사람들이 많이 사용하는 쇼핑몰 테마나 플러그인들을 사용하면 기본적으로 영어와 모든 세팅이 외국을 기준으로 되어 있기 때문에 수정이 조금은 필요합니다. 특히, 워드프레스의 기본적 코드 지식이 없이 플러그인 몇 가지 만으로도 한국형 쇼핑몰 제작을 할 수 있습니다.

01. 바로구매 기능

워드프레스 쇼핑몰을 만들 때 보통 이커머스 플러그인을 사용합니다. 일반적으로 한국형 쇼핑몰 상세페이지에서는 바로 구매, 장바구니 등의 선택 옵션이 있지만 이 커머스에서는 ‘바로 구매’의 기능을 제공하지는 않기에 플러그인을 따로 설치해야 합니다. ‘바로 구매’를 해결해 주는 플러그인은 ‘woocommerce-quick-buy’‘woocommerce-direct-checkout’이 있습니다.

워드프레스 바로구매 버튼 플러그인 퀵바이

02. 원클릭 결제 기능

회원으로 가입하면서 결제에 필요한 정보를 이미 입력했거나 이전에 상품을 구매한 적이 있다면 고객이 다시 결제를 할 때 동일한 정보를 다시 기입할 필요 없이 곧바로 결제가 이루어질 수 있도록 하는 원클릭 결제 기능의 플러그인도 있습니다.
YITH WooCommerce One-Click Checkout 플러그인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원클릭 결제 기능을 추가하면 고객의 작은 번거로움을 줄여 매출 향상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워드프레스 우커머스 쇼핑몰 원클릭 결제 플러그인

03. 한국형 우편번호 플러그인

우커머스는 미국형 주소 포맷을 제공하기에 한국형 주소와 우편번호 검색 플러그인이 필요합니다. 가장 많이 사용되는 한국형 주소 검색 플러그인은 WooShipping – Postcode KR 포털사이트 다음 우편 보호 API를 활용하고 있어 사용하기에 좋습니다.

한국형 우편번호 플러그인

04. 배송조회 플러그인

배송조회 플러그인은 우커머스의 확장 플러그인으로, 관리자가 주문 정보에서 배송 정보(택배회사와 운송장번호)를 입력하면, 사용자가 주문 내역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관리자는 [우커머스] -> [주문]에서 원하는 주문내역을 선택하시면 우측 상단에 [WooShipping 배송정보]컬럼에서 배송정보를 입력할 수 있습니다.

05. 번역 플러그인

Loco Translate는 WordPress.com 저장소에 등록되어 있는 무료 플러그인입니다. 번역 파일은 보통 자동으로 설치되고 다운로드해 사용할 수 있지만 번역 파일이 존재하지 않는 플러그인이나 테마가 있을 수도 있고, 번역 파일이 있어도 한국어처럼 매끄러운 번역이 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그럴 땐 번역 파일을 수정하거나 만들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워드프레스 알림판 > 플러그인 > 새로 추가를 클릭하고 ‘loco translate’로 검색하여 플러그인을 설치합니다. 이 플러그인을 설치하고 활성화하면 대시보드에 Loco Translate 메뉴가 추가됩니다. Loco Translate 아래에는 Home, Themes, Plugins, WordPress, Languages, Settings 등 여러 가지 설정이 있습니다.

06. 세일 알림, 뱃지 플러그인

우커머스 뱃지 플러그인

세일 배지는 세일 상품의 이미지에 배지를 붙여 알림과 해당 상품의 구매 촉진을 유도할 수 있습니다.

100% 주문제작형 고퀄리티 워드프레스홈페이지 제작 전문_워드프레서 : http://wordpresser.co.kr/

저희 홈페이지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고객분들을 위해 할 수 있는게 무엇이 있을까 고민 끝에

[무엇이든 물어 보세요] 코너를 오픈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