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bpx

100% 주문제작형 고퀄리티 워드프레스홈페이지 제작 전문_워드프레서

워드프레스 스팸 방지 플러그인 Stop Spammers Spam Prevention

/
/
/
워드프레스 스팸 방지 플러그인 Stop Spammers Spam Prevention
워드프레스 스팸 방지 플러그인 Stop Spammers Spam Prevention

워드프레스 스팸 방지 플러그인 Stop Spammers Spam Prevention

워드프레스 사이트의 트래픽이 늘어나면서 스팸봇이라고 하는 불청객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워드프레스는 해외의 플랫폼이기 때문에 필요한 정보가 있을시 영문으로 검색하는 것이 보다 많은 검색 결과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우리가 많이 이용하고 있는 테마나 플러그인 등도 거의 해외에서 개발한 것이기에 커스터 마이징 할때나 문제 발생시에는 해당 개발사의 포럼에 질문을 올려야 해결이 가능합니다.

해당 포럼에 가입을 하고 프로필 또는 질문 등의 게시글에 사이트 주소를 올리는 일이 많아서 인지 하루에도 수십, 수백건의 스패머들이 봇(Bot)를 이용하여 워드프레스의 회원가입을 하는 일이 종종 있습니다.

이러한 스팸봇들은 우커머스 상점의 상품들에 스팸성 댓글을 달고, 버디프레스 사이트에 그룹을 생성하는 등의 스팸활동을 합니다.

워드프레스에서 스팸 때문에 고민하는 경우 Stop Spammers Spam Prevention이라는 플러그인이 유용합니다. 우커머스 상점을 이용한 워드프레서에서 회원등록을 악용하여 스팸봇으로 등록해오는 일이 종종 있기에, 이 플러그인을 설치하면 90% 이상 스팸봇으로 인한 가입을 줄일 수 있습니다. 플러그인을 많이 설치해서 좋은 것은 없지만 스팸으로 고민하는 분들에게 이 플러그인이 매우 유용하다고 말 할 수 있습니다.

Stop Spammers Spam Prevention 다운로드

이 플러그인은 여러분의 사이트를 감시하며 스패머의 IP 주소가 white list에 있는 지 아니면 black list에 있는 지 확인합여 줍니다. 스패머에 대한 IP 주소는 글로벌로 사용되는 Stop Forum Spam의 데이터 베이스를 사용하기에 외국에서 주로 유입되는 스패머들을 차단하기에 매우 유용한 플러그인 입니다.


설치

WP 관리 메뉴에서 플러그인> 새로 추가로 이동하여 Stop Spammers Spam Prevention를 검색하고 설치 및 활성화합니다.

또는

  1. 플러그인을 다운로드하여 압축을 푸십시오.
  2. 플러그인 폴더를 wp-content / plugins 폴더에 업로드하십시오 .
  3. 관리자의 플러그인 페이지에서 플러그인을 활성화하십시오.

어느 쪽이든 Stop Spammers Spam Prevention는 설정을 조정할 필요없이 바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필요한 경우 조정할 수있는 많은 설정이 있습니다.

stop-spammer-ip-check

조금 더 강력한 스패머 차단을 원한다면 아래 HoneypotBotscout, 그리고 WordPress api에 키를 넣어주시면 됩니다. wordpress api는 akismet 플러그인에 사용하는 key를 넣어도 됩니다.

stop-spammer-api

실제 스패머인 지 궁금할 때
설정 >> Spammer history에 가서 블락된 IP주소를 복사해서 stopforumspam.com/search 에 넣어보시면 쉽게 알 수 있습니다.

플러그인을 사용하기 전에 미리 자신의 ip가 깨끗한 지 확인해봐야 합니다.

만일 사용하시는 IP가 black list에 있다면 대시보드에 접근 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설정화면에서 Check your IP를 눌러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워드프레서는 WordPress 플랫폼을 구축하고 유지 관리합니다. 
당신의 어려운 기술, 난감한 기획부분을 모두 해결합니다!
과장되고 실속없는 대행업체에게 지치셨나요? 
WordPress 해결사 워드프레서가 있습니다!

워드프레서 : https://wordpresser.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