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bpx

100% 주문제작형 고퀄리티 워드프레스홈페이지 제작 전문_워드프레서

웹기획 실전 – 워드프레스 스타일 가이드 확정

/
/
/
/
웹기획 실전 – 워드프레스 스타일 가이드 확정
웹기획 실전 – 워드프레스 스타일 가이드 확정

웹기획 실전 – 워드프레스 스타일 가이드 확정

워드프레스로 홈페이지를 만들 경우 이미 디자인된 플랫폼을 활용하기 때문에 아트디렉터나 전문 디자이너  없이 프로젝트를 진행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러므로 워드프레스 웹기획자라면 기본적으로 스타일가이드를 정리하는 방법을 알아두어야 합니다.
 
컬러를 선정할 때는 가장 조화롭게 보이고 효율적인 비율인 70(기본색상) : 25(보조색상) : 5(주제색상)에 맞춰 색상을 선정합니다.
기본색상은 선정된 테마에서 사용한 베이직한 색상(흰색, 회색, 아이보리 등)을 선정하고, 보조 색상은 테마에서 사용된 색상 중 주제 색(포인트 색상)과 어울리는 색상을 선정합니다.
주제 색상은 고객이 제공하는 로고 색상을 사용합니다. 고객의 로고에 사용된 색상은 회사의 목적과 방향성이 적용되어 있으므로, 고객의 요청이 따로 있지 않으면 로고 색상을 그대로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폰트는 테마에서 Typography가 대부분 있기 때문에 그 가이드 대로 사용하면 됩니다.
 
스토리보드에 추가되는 설명은 메모를 활용합니다. 개발자에게 필요한 설명은 노란색 메모를 활용하고, 이미지나 디자인이 필요한 작업은 빨간색 메모로 색상을 다르게 하여 작업자들이 해당 작업만 효율적으로 진행할 수 있도록 색상을 설정해 주고 있습니다.
 
스타일가이드 예시 >>
%ec%8a%a4%ed%83%80%ec%9d%bc%ea%b0%80%ec%9d%b4%eb%93%9c%ed%99%95%ec%a0%95
 
 
 
100% 주문제작형 고퀄리티 워드프레스홈페이지 제작 전문_워드프레서 : https://wordpresser.co.kr/